시나본(CINNABON) 미니본 더블 초코콤보 후기

728x90
반응형

시나본(CINNABON) 미니본 더블초코콤보 후기


귀여운 시나본의 미니본 더블초코콤보 포스팅 스타트.


"시나본 아니?"

"시나몬이겠지!!"

"과연~"



J가 간식을 챙겨줬다.

에너지바, 고메넛츠, 버터쿠키, 비스테까 티라미수

고메넛츠에는 마카다미아가 들어 있어서 개인적으로 넘 좋은 구성!



비스테까 티라미수는 개인적으로 넘 좋아하는 티라미수다.

이태원에 있는 이탈리아 음식점인데,

후식으로 나오는 티라미수가 더 유명하여,

티라미수를 맛보러 오는 손님이 더 많다고 한다.


나 또한 그 말에 동의~ 어 보감 ㅎ!

ㅎㅎ

비스테까 티라미수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좋을 듯!

2017/12/15 - [EAT] - 한남동맛집, 비스테까 티라미수 후기


사설이 넘나 길었음. ㅈㅅ;

<시나본 포스팅 ㄱㄱㄱㄱ>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구입한 시나본 미니본 더블 초코콤보!

현재 전국에 3곳 입점되어 있음!

(희소성 오짐ㅋ)



시나본 맛있게 먹는 법!

커피와 즐긴다, 항상 따뜻하게 데워 먹는다, 즉석 당일에 먹는다.

진리는 정말 따뜻하게 먹어야 맛있다.

시나본가격은 위 사진을 참고하면 좋을 듯.

미니본 4개에 13,000원..^^ 요즘 디저트 금값 ㅇㅈ..ㅎㅎ^^



실온 보관이며, 유통기한은 직원분이 적어주신다.

나는 3.26일까지라 3월 26일 오전에 먹었음ㅋㅋㅋㅋㅋ

구입즉시 드시는거 권함 ㅠ



전자렌지에 30초 데웠다.

데우면 초코시럽에 녹으면서 

정말 세상 달다^-^

기대가 너무 커서 기대에 살짝 못미친 시나본이지만,

달달한 디저트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무척이나 맛있는 디저트가 아닐까 싶다.

급 미화 ㅋㅋㅋㅋ


빨리 비스테카 티라미수 먹고싶댜^^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