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천맛집: 신신분식 후기

728x90
반응형

동인천맛집 신신분식 후기

동인천에는 맛집들이 꽤나 많은 편.
게다가 동인천이 좋은 점은, 가격도 참 합리적이라는 것.

오늘 포스팅 하는 "신신분식"은 김혜자선생님도 울고 갈 혜자스러움의 끝판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분식집이다.

얼마나 가성비가 오지길래 김혜자 선생님까지 들먹이냐 하시겠지만,
혜자분식 검색하면 연관검색어에 신신분식이 뜨고,
신신분식의 연관검색어는 혜자분식이니......

가성비 말해 뭐하겠음?


일단리뷰 ㄱ!

위치부터 ㄱ!


동인천 근처에서 학교를 나온 와따시도 몰랐던 신신분식
J가 폭풍검색을 하여 가자고 제안함ㅋㅋㅋㅋ
물론 동인천에서 수없이 지나쳤던 곳인데, 가게가 2층에 위치해 있어서 몰랐나?
그렇다고 치는게 좋을듯.

동인천역에서 하차하시어,
인천학생문화회관 끼고 살짝 올라오다보면 보인다!



가성비가 오진다 오진다 하는데, 가격이 어떤지

신신분식 가격부터 보자.

신신분식메뉴판도 주문서를 참고하면 아주 좋을 듯.

여느 분식집과 다를것 없는 메뉴 되시겠음.


우리는 2차로 신포닭강정 가야하니까

떡볶이 그리고 돈까스를 시켰다.



떡볶이 3,500원

주문과 동시에 나왔다.

짜장면집 짜장소스처럼 떡볶이는 늘 손님상에 나갈 준비가 되어있는 것 같았다.

양은 또 어찌나 많은지,,,,

솔까 둘이서 떡볶이 하나만 먹어도 배부를 양.

혜자분식을 넘어서 그냥 ㅋㅋㅋ 막퍼주는분식 되겠음.


맛은 우와 개존맛 미친존맛 ㅋㅋㅋㅋ 정도는 아니지만,
학창시절 학교앞 떡볶이 맛이라고 해야 되나?
그냥 당기는 맛이다.

떡볶이에 기본적으로 쫄면사리가 들어가있는게 조금 독특했음.



돈까스 5,500원

이 돈까스도 미쳤다.

도라에몽 주먹 ㅈㅅ..

주변에서 흔히 접한 김밥헤븐의 돈까스 2배라고 생각하시면 된다.



큰 돈까스가 2덩이~ 

일반 남성 혼자 드시면 배불리 잘 먹고 올 수 있을법한 양.

어디가서 "나 돈까스 먹고왔어~" 할 수 있을 법한 양ㅋㅋㅋㅋㅋ



토요일 7시쯤 방문했는데,

주말 저녁에 분식집에 이렇게 사람 많은건 또 처음이라..^^



요래요래

잘먹고

우리는 2차로 신포닭강정 먹을거니

이만 계산을 하고 자리를 떴다고 한다.

총총총 =3333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