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논현동맛집: 한우정 후기

728x90
반응형

소래맛집 : 한우정 후기

인천논현동 소래에서 친구랑 만나기로 했다.
친구가 랜만에 맛난거 먹자며 한우정을 제안함ㅋㅋㅋ
거절은 나쁜거야 라며 바로 약속장소를 향해 갔다.

위치먼저 ㄱ ㄱ

인천논현 한우정은
수인선 소래포구역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있다.

소래맛집 혹은 논현동맛집 되겠다.

논현동은 인천임ㅋㅋㅋ

주차장 발렛파킹 가능하오니 참고 참고!


선물세트도 판매한다.

드셔보고 고기 품질 맘에 드시는 분들은 선물용 구매하셔도 좋을듯.

가격은 마트보다 조금 비싸지만, 백화점에 비하면 비싼것도 아니니 참고만~


우리는 한우를 먹을거라서, 직원분께서 3층으로 가면 좀 더 서비스(직원의 친절함)를 받을 수 있다고 했는데 ㅋㅋㅋㅋㅋ

좀 방치수준이었음;;

고기가 너무 늦게나오고;;;;ㅋㅋㅋ

고기도 우리가 구웠다는ㅋㅋㅋㅋㅋ;;;;


꽃등심코스는 1인 68,000원이었나? 여튼 그랬고

회와 한우꽃등심을 같이 먹을 수 있음ㅋㅋ

배가 불러서 우리는 코스로 갔다즤 ㅋㅋ


먹을만 했던 회.

육회는 생각보다 좀 비렸고

육사사미는 맛있었다.



밑찬들.

1당 하나인 새우 ㅋㅋ

하나 더 먹고싶었을 정도로 맛있었다.



참숯에 꽃등심을 구워보쟈.



꽃등심2인 코스에 나오는 꽃등심은 한덩어리.

마블은 좋다.

떡심 없는게 조금 아쉬웠음ㅋㅋ



직원분께서 요렇게 한번 올려주시고 부터는

우리방에 오지 않았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

친구랑 폭풍 수다를 떨면서 내가 구웠지..ㅎㅎ

내가 구워서 더 맛있었는지도 모르겠다.




크.. 냠냠

생와사비 얹어서 소금콕 해서 먹으니, 존맛이로구나.



넘넘 맛있다.

밑찬으로 나온 가지튀김도 맛있었음.



꽃등심코스에 작은 식사가 포함되지 않았다는게 조금은 아쉬웠지만.

예를들면 후식냉면이나 된장찌개 ;;

따뜻하게 떠먹을 국물도 없는건 조금은 아쉬웠다.

후후후

우리가 배고플때 간게아니라 모든게 그냥 좋기만 했던 날이었음.

ㅋㄱㅋㄷㅋㄷ

맛있게 한우 냠냠한날 ~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