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한우맛집 : 한우야한우야 후기

728x90
반응형

인천 가좌동맛집 : 한우야한우야 후기

인천에서 아마도, 이정도 퀄리티에 이가격인 곳은 아마도 한우야한우야 밖에 없을 듯.

퀄도 좋은데, 가격도 합리적임.

때문에, 가좌동회식 하시는 분들이나, 가좌동한우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셔도 후회 없으실 듯.


와따시는 한우야한우야 이번이 2번째 방문 되겠음.

한우야한우야가 지도 검색해보니 은근 많네요?ㅎㅎ

건지사거리에 크게 있는 곳이 가좌동 맛집 한우야한우야이니,
꼭 지도 참고하시어 가시면 좋을 듯 해요.


요러요러한 가게의 외관을 발견했다면 주저말고 들어가세요!

생각보다 건물이 큼!


서구한우맛집, 한우야한우야는

웻에이징방식으로 고기를 숙성시켜 손님들에게 제공한다고 함.

소고기 숙성하면 정말 맛있다고 하여 소고기숙성법들을 인터넷 찾아보고 있는데, 실패할까봐 그냥 참고있는데..

그래서인가 여기 고기가 넘 맛있음......ㅠㅠㅠ

가격대가 있어서 자주 가지 못한다는게 함정이지만 ㅠ



한우야한우야가격 및 메뉴판.ㅋㅋ

의미없네요 ㅋㅋㅋ

흔들렸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한우야한우야 점심특선 김치찌개 진짜 맛있다고 하던데, 전 아직 못먹어봤음..ㅠ


육사시미 한접시 20,000원

가성비 굿? ㅇㅈ?

퀄리티 굿? ㅇㅈ?

게다가 직접 고기를 고를수 있어 더 좋음

(정육식당 처럼 운영)



크..

살치살과 갈비살이었나?

크...

진짜 말이 안나오구요.ㅎㅎㅎ



한우로 배터져 봅시댜

두번째 방문이라, 그 맛을 알기에 더 설레는 것 ㅋㅋㅋ



와사비+한우 꿀조합

ㅇㅈ?

진짜 존맛ㅋㅋ

개인적으로 소금 약간 + 와사비 젤 좋아함

ㅋㅋㅋㅋㅋㅋ

꽃살모듬 추가욤ㅋㅋㅋㅋㅋㅋㅋㅋ

날짜를보면 2018.1.4이댜

ㅋㅋㅋ맞다 1월에 다녀온거임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찮아서 이제야 포스팅......ㅠㅠㅠ

또 가고싶다 한우야 한우야




퀄리티도 좋고, 양도 괜찮고

나는 계산동 사는데, 계산동에 착한한우도 괜찮은데

여기도 괜찮은듯.

착한한우도 가격 합리적인데, 여기가 더 합리적인듯!



육사시미도 한접시 더 추가욤ㅋㅋㅋㅋㅋㅋㅋ

크....


진짜 끝장나게 먹었다.

한우 이즈 뭔들.

게다가 1++이니 뭔 말이 필요하겠소..

웻에이징 방식으로 숙성해서 풍미가 더 깊은.....

나도 소고기 숙성하고 싶다...

(집에서 하면 망치겠지...)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