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김창수 김구 실화, 그리고 조진웅

728x90
반응형

김구의 젊은 시절 김창수를 만나다.

​오늘의 영화는 대장김창수입니다.
2017년 10월 19일 개봉작으로, 개봉 일주일 앞두고 있네요!
대장 김창수 출연진들을 보니,
내가 좋아하는 남자들 다 모아놓은 듯.

조진웅, 송승헌, 정진영등...^^

먼저 대장 김창수가 어떤인물인지부터 알아보겠음!

포털에 대장김창수를 치면, 연관검색으로 독립운동가 김구선생님이 뜨는 걸 확인 할 수 있다.

다름아니라 우리가 알고 있는 김구선생의 본명이 김창수이다.

김구 하면 동그란 뿔테가 생각나지만,
김구는 180cm가 넘는 장신의 거구였다고 한다.
이렇게 생각하니 조진웅하고 어울리는.^^

여튼, 김창수라는 인물은!

김창수는 186년 명성황후 시해범을 죽이고 사형선고를 받은 청년이다.
인천 감옥소의 조선인들 사이에서 대장으로 거듭나기까지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
영화 대장김창수 라고 하면 된다.

공개된 영화 예고편에서는 청년김창수(조진웅)는 명성황후 시해범을 살해한 혐의로 사형선고를 받는다. 이어 김창수(조진웅)는 "나는 그 날 짐승 한마리를 죽였을 뿐이다."라고 소리치며 분노를 생생하게 표현해내 이목을 사로 잡았다. 미결 사형수에서 독립운동가로 성장해가는 김창수 역을 연벽하게 소화한 조진웅의 열연에 많은 기대를 갖고 있다.


대장김창수에서 또 주목해야 될 점은 배우 송승헌이다.

송승헌이 처음 맡는 악역을 영화 대장김창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조각미남 송승헌의 오랜만의 스크린복귀가 너무나 기대되는 바이다.


대장김창수 줄거리

1896년 황해도 치하포, 청년 김창수가 일본인을 죽이고 체포된다. 그는 재판장에서 국모(명성황후)의 원수를 갚았을 뿐이라고 소리치지만 결국 사형선고를 받고 인천 감옥소에 수감된다. 일본의 편에 선 감옥소장 강형식은 자신에게 굴복하지 않는 김창수를 갖은 고문으로 괴롭히고 죄수들마저 김창수에게 등을 돌린다.

하지만 그 곳은 그에게만 지옥이 아니었다. 못배우고, 못가졌다는 이유로 재판조차 받지 못한 채 억울한 옥살이를 하는 조선인들을 보며 김창수는 조금씩 현실에 눈을 뜨게 되고, 변화를 꿈꾸기 시작한다.


천하고 평범한 청년이 대장 김창수로 거듭나기까지
그의 모든 것을 바꿔놓은 625일의 이야기!

(출처: 네이버영화)

그 이야기는 10월 19일 이후로 가까운 상영관에서 관람을 하면 좋을 것 같다.


좋아하는 배우가 누구냐고 묻는다면,

다섯손가락 안에 드는 배우가 바로 조진웅이다.

우연찮게 본 드라마 "솔약국집 아들들"에서 조진웅을 처음 알게 되었다.

솔약국집 아들들 조진웅은 브루터스 리 역할을 맡아 열연을 하였다.

겉보기에는 터프하고 괴팍해보이지만, 알고보면 그 누구보다 여린 순정파 브루터스리.

브루터스 리 역할이 나에게는 매력으로 다가와서 조진웅이라는 배우를 관심있게 봐왔다.



조진웅은 급격한 다이어트로 이미지변신을 제대로 성공함.




살집이 있을 때도 섹시함이 묻어났는데,

다이어트를 하니, 섹시미가 장난아니다.

중년중에 조진웅보다 섹시한 배우가 있을까 싶다.



귀여웠던, 조진웅 대학시절 사진.



풍겨지는 포스가 장난아닌데,

장난끼 넘치는 포즈의 사진들 때문에,
조진웅 인기가 날로 늘어가나보다.

(반전매력ㅋㅋ_)





내가 좋았던, 솔약국집 아들들 때의
친근한 브루터스 리 아저씨다.

이모습은 마요미에게도 뒤지지않는 귀요미가 아닌가?


조진웅다이어트 진짜 제대로 함.



너무나 귀여운 조진웅 ㅋㅋ
평소 가지고 있던 조진웅짤 대방출ㅋㅋ

 끝으로, 영화 대장김창수는 김구의 실화를 왜곡하지 않으려 많이 애를 썼다고 한다.
개봉하면 바로 극장 고고싱 각이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