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선물추천 : 나라야 파우치 동전지갑 추천

728x90
반응형

태국 여행 간 J.
여행 중 파우치 있냐고 묻는다.
웬 파우치냐고 물어보니 파우치 사진이 한장 카톡으로 전송 되었다.

나라야는 태국 브랜드로,
내가 중학생 때 유행했던 브랜드다.
그때는 나라야가 태국 제품인 줄 상상도 못했고,
태국에서 저렴하게 판매된 다는 사실 또한 몰랐다.

가격은 저렴하나 퀄리티는 가성비 오진다는 말이 팩트인게, 한국사람들 태국 혹은 방콕 여행시 필수 구입 리스트 중 하나가 나라야임.
#방콕선물추천#태국선물추천리스트#방콕꼭구입해야될리스트 ㅋㅋㅋ




필자도 나라야라는 브랜드를 안다.
중학교 때 처음 알았으며, 방콕 여행갔을때도 봤던 제품이다.
그러나 나라야의 특유의 느낌, 예를들면 꽃무늬 라던가 아니면 그 특유의 패턴이나 리본 등이 떠올랐는데, J가 보내준 파우치와 코인지갑은 좀 특별히 예뻤다.
김생민이 그러지 않았는가.
심플 이즈 베스트라고 ㅋㅋㅋㅋ
진짜 이 말 이즈 진리다 ㅋㅋㅋ



나라야 딱히 쇼핑백은 없는듯 ㅋㅋ
나라야하고 프린팅 된 플라스틱 백에 제품을 넣어 준다.


나라야 스트라이프 파우치 & 동전지갑
스트라이프라 좀 더 심플하고 귀엽다 ㅋㅋ
나라야 만의 조잡함이 없어서 더 좋다고 해야 되나 ㅋㅋㅋㅋ
나라야가격 파우치 기준 100바트(거울 있음 ㅋㅋ 진짜 가격 리즈너블 끝판왕 & 가성비 개깡패) 동전지갑가격 45바트 ㅋㅋ 동전지갑도 진짜 말해 뭐하리 그냥 제품 있으면 사는 걸 추천드림ㅋㅋ
한국에 리셀러들 많은데, 가격 뻥튀기 심한데, 그래도 그 가격 마저 합리적이게 느껴지면 현지가격은 얼마나 저렴한 것인가...




넘 귀엽다 ㅋㅋ
파우치에 거울도 달려있고 수납공간도 넉넉하다.
게다가 지퍼 까지 달려 있어서 더 굳ㅋㅋ
한가지 아쉬운 건 거울 있는 부분에 자석이 달려 있으면 더 좋았을 텐데 ㅋㅋ
그럼에도 짱인건 어쩔수없음ㅋ
가격 깡패라 어쩔 수 없긔 ㅋㅋ

나라야 파우치에 #베네피단델리온#헤라에어쿠션#클라란스선크림#조말론향수#디올립글로우#탑포드체리러쉬

ㅋㅋㅋㅋ

이중 클라란스썬크림은 개강추 





나라야파우치에 화장품을 넣어봤다.
은근 많이 들어감 ㅋㅋ
각 제대로 잡혀 있음ㅋㅋㅋ
특히나 여행 갈때 파우치로 사용하면
진짜 빛을 바라지 않을까 싶다.



이거슨 나라야동전지갑 ㅋㅋ
나라야코인지갑 가성비 깡패



작은데 은근 많이 들어감 ㅋㅋ
비상용 현금 그리고 카드 한장 신분증
이렇게 들고 마실 나가기 너무나 좋음 ㅋ
원래 쓰던 지갑은 다시 내 책상 위로 ㅋㅋㅋㅋ
나라야 코인지갑 너무 귀여워서
한동안은 무슨일이 있기 전까지는 계속 쓸 것 같다.
방콕여행지인선물 고민 하신다면
그 지인이 여자라면
그냥 주저없이 구입하기를 추천 드리는 바 입니다 ㅋㅋ

여자들은 파우치가 사실 필요 없기가 힘듦.



요래요래 들고다니면
휴대성도 좋고 넘나리 굿 ㅋㅋ
오늘 나라야동전지갑 1일차 인데대반족 데스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