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텐직구 : 샤오미 안마기 후기

728x90
반응형

샤오미 미지아 안마기 후기

얼마전 큐텐에서 5$ 할인쿠폰을 써서 샤오미미지아안마기 저렴하게 구입했다는 글을 썼었다.

그리고 일주일도 채 안지났는데, 도착한 샤오미 안마기!

요즘 국제배송도 넘나 빠른것.

중국이라 더 빠른가?


여튼 리뷰 ㄱㄱ싱.


택배상자는 언제봐도 넘나 설레는 것.

상자는 작았는데, 생각보다 묵직해서 뭐지 싶어서 뜯어봄.

큐텐 샤오미 안마기 국제배송 무료라 넘나 핵이득인것.

마사지기계+ 패드 = 한세트 기준 한화 17,000원이면 구매 가능한 거..

리즈너블을 뛰어넘은 가성비 깡패 되겠다.



택배 상자 안에는

추가로 구매한 패드2개와 안마기 상자가 들어있었음.




샤오미 캐릭터 넘나 귀여운 것.

매직터치..^^

진짜 붙여놓으면 물리치료 받는 느낌이랄까?

여튼 뜯어보쟈!



크크,, 17,000원 퀄리티 치고 포장 오지는 것.

추석선물해도 좋을 듯.

엄마 선물용으로 구입했는데,

내가 너무 만족해서 재주문 넣을거고요 ㅋㅋㅋ

내동생도 하나 사줄거고요 ㅋㅋ



급속 충전 usb 잭도 들어있음.

샤오미 미친 가성비다.

17,000원에 어떻게 이 구성품이 가능하지?

정말 신기할 따름.



부착형 패드라, 영구적인 패드가 아님.

한 50회 정도 가능하다고 하는데, 관련글 찾아보니 300회 써도 문제 없다는 글들을 봤었음.

그러니 이것은 어떻게 관리&사용하느냐가 관건임.ㅋㅋ

패드 부착하여 보관하는 판도 주니, 저기에 잘 보관하면 될 듯.

생각보다 너무 아기자기 귀여움ㅋㅋㅋ


샤오미안마기 사용법

(중국어 사용법이라.. 당황스러운 것. 영어 설명서라도 줬으면 좋았을 텐데...)


사이드에 있는 전원버튼을 꾹 누르면 켜짐.

그리고 짧게 한번씩누르면 모드가 바뀜.

안마모드는 5개가 있음(두드리기, 주무르기 등)

그리고 사진에 보이는 +,-는 강도 조절임.

10단계까지 강약 조절이 되며

10단계는 정말 장난아니라고 하니 본인에게 맞게 강약조절을 해서 사용하면 좋을 듯.



머리가 개산발..;

여튼 생각 목뒤에 패드를 부착하여 사용해봤는데

나는 너무 좋았음.

17000원에 사무실에서 사용이 가능한 것 만으로도

슈퍼그레잇드림ㅋㅋㅋ

뿐만아니라 크기가 작아서 휴대하기 넘나 편안함ㅋㅋ

휴대성에도 슈퍼슈퍼 그레잇 드리고여~ㅋㅋ

완충시 15분씩 7회 가능하다고 하니, 

그냥 빅 그레잇임ㅋㅋㅋ

나는 지금 추가주문하러 가야됨ㅋ

너무 많은걸 바라지 않고

구입한 가격 2만원정도를 생각했을때

나는 최소 두배 이상의 가치는 있다고 생각함!


<샤오미 안마기 구매방법>

1. 아래 링크에 보이는 큐텐 사이트로 들어 가세요.

[22,800원](▼34%)[Xiaomi]샤오미 마지아 부착형 마사지 기계 / 미니 사이즈 / 전신 사용 가능 / 5가지 모드 10단계 강약 조절 / 직장인 필수템

DIRECTJAPAN.QOO10.COM

2. 큐텐 쿠폰링크 (live10 앱 다운 받지마시고 링크를 통해서 쿠폰 받으시면 5$ 할인 받으실 수 있음.)

https://www.qoo10.com/gmkt.inc/Special/Special.aspx?sid=853


모바일 큐텐 앱으로 결제하면 5$ 할인쿠폰 적용가능함!

요렇게 쿠폰까지 사용하면 약 17,000원에(배송비포함) 구매가능함!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