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야드여권케이스 커스텀 심슨

728x90
반응형

​GOYARD PASSPORTCASE CUSTOM
goyard custom case
고야드 여권케이스 커스텀 고고고
캐릭터 선정부터 살랑살랑 시작해서
한달 걸림ㅋㅋㅋㅋ
후다닥 끝냈으면 하루면 되었는데
이놈의 귀차니즘 ㅠ

하기 전 캐릭터 선정부터 결정장애 돋음 ㅠ
바트바트 , 무민, 핑크팬더, 스티치, 마리오 등등 고민 ㅋㅋㅋ
그래도 글로벌한 캐릭터를 선택하고 싶었음.
예를 들면 카카오 캐릭터는 너무 귀여우나 아직은 한국에서만 인기가 큰 것 같아서 패스하기로.

여차저차해서, 내가 고른건 바트심슨ㅋㅋ




먼저 캐릭터를 선정한 후
프린트 ㄱ ㄱ ㄱ ㅋㅋㅋ
그리고 캐릭터를 커터칼로 따줌 ㅋㅋ​




밑바탕 작업을 흰색으로 해줌ㅋㅋㅋ
사용하는 물감은 레더페인트임ㅋㅋㅋ
이건 당연한ㅋㅋㅋ




쉬엄쉬엄 일요일 삼십분씩 하니까 진도가 안나간다 ㅋㅋㅋ




완성쓰
마무리로 피니셔로 코팅까지 했슘ㅋㅋㅋ
선물용으로 그린거러
받은분은 스크래치나 이염 등 문제 있으면
A/S해주려고 함ㅋㅋ(먼저 해서 사용 하는 커스텀케이스 막써도 아직까지 아무 이상 없음)
키키
두번째 한 것 치고는 넘나 잘 된ㅋㅋㅋ




슈프림 글씨가 엉망이라
요거는 다시 수정을 해줄까 말까 고민임ㅋㅋㅋ
잘썼으면 좋겠다.

이제 내 여권케이스에 작업 할 캐릭터를 선정해야 되겠군 ㅠ
또 고민이 되는 밤이다. ㅠ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