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민서 : 윤종신, 민서 - 좋아 가사 및

728x90
반응형

윤종신, 민서 - 좋아

오늘아침, 멜론에 접속해보니 검색어 1위에 올라있는 곡.

윤종신, 윤서 - 좋아

윤종신 좋니는 윤종신 노래 중 좋아하는 노래 중 하나로

그 노래에 대한 답가가 나왔다고해서 두근두근거리는 마음으로 플레이버튼 클릭!



월간 윤종신 11월호.

윤종신, 민서 - 좋아

윤종신의 좋니의 답가로 나오자마자 실시간 차트 1위.

좋다는 의견과 좋니에 못미쳐 별로라는 의견이 분분함.


<민서-좋아 가사>


이제 괜찮니 너무 힘들었다며 
너의 그 마무리가
고작 이별뿐일 거라 우린 괜찮다면서

잘 지낸다고 전해 들었지? 
내겐 정말 참 좋은 사람 만나 잘 지내고 있어 
마냥 자상한 사람

잘 됐어 우린 힘들었잖아
서로 다름을 견뎌 내기엔

좋아 사랑해서 사랑을 시작해서 
다신 눈물 흘리지 않을 거야 
그 기억은 아직도 힘들어 헤어 나오지 못해 
니 소식 들린 날은 더
좋아 참 그 사람 한없이 날 이해해줘
넌 날 몰라도 정말 몰라줬어
내 아픔의 단 십 분의 일만이라도 
아프다 날 잊어줘

억울한가 봐 너만 힘든 것 같니
어쩜 넌 그대로니
몰래 흘린 눈물 아니 제발 유난 좀 떨지 마

간단해 나는 행복 바랬어 
그게 언제든 넌 알 바 아닌 걸

좋아 사랑해서 
사랑을 시작할 때 내가 그렇게 예쁘다면서
그 모습을 그가 참 좋아해 너무 날 사랑해줘 
아팠던 날 알면서도
좋아 참 그 사람 솔직히 너무나 고마워 
너도 빨리 행복하면 좋겠어 
다음 사람 내 열 배만큼 사랑해줘 
다시는 그러지 마

혹시 잠시라도 내가 떠오르면 
걘 잘 지내 물어봐 줘 
잘 지내라고 답할 걸 모두 다 
정말 난 정말 잘 살 거니까
그 흘렸던 내 눈물 때문에 나를 아낄 거야 
후회는 없을 거야

좋아 정말 좋아 딱 잊기 좋은 추억 정도야
난 딱 알맞게 너를 사랑했어
뒤끝 없는 너의 예전 여자 친구일 뿐 
길었던 결국 안 될 사랑


개인적으로 나는 처음 들었을 땐 불호였는데,

듣다보니 공감이 가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소리가 애절해 대체 민서가 누굴까 검색을 해봤다.



1996년생으로 매우 어리구요 ㅋㅋㅋㅋ

월간 윤종신 11월호 좋아 참여 아티스트 민서의 소속사를 보니

미스틱....

윤종신 미스틱 대표..

이래서 민서의 곡이 되었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음.



민서는 슈퍼스타케이7 참가자였음.

위 사진을 보니, 아 ! 쟤가 민서였구나 싶었다.

저 얼굴이 내가 아는 민서였음 ㅜㅜ

귀엽기도하고, 보이쉬한 매력작렬이었는데, 요즘사진보니 넘나 여성여성해졌다는..

나는 슈스케7 민서가 더 좋았는데.

이때도 목소리 좋다생각했는데 역시 ㅋㅋ종신옹이 알아본겨 ㅋㅋ



<요즘의 민서사진 투척>



크..

슈스케 민서는 찾아볼 수 없을만큼 여성스러워졌음 ㅋㅋ

발라드에 더 어울리는 분위기라고 해야 될까?

윤종신,민서 좋아가 이슈되면서 민서가 대체 누굴까 궁금했는데!

슈스케7 참여자 였다는!!!!

크~ ㅋㅋ 신기방기.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