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툰추천 : 타리작가 좋아하는부분

728x90
반응형

​꿀잼웹툰추천 : 타리 좋아하는부분


<누워서 스마트폰 짤>

꿈나라로 가기 위한 필수 코스는 웹툰 아니겠음?
불끄고 웹툰 보다가 꿈나라로 가면 개꿀ㅋㅋㅋ
게다가 달달한 웹툰 보다가 꿈으로 이어지면 더 꿀ㅋㅋㅋ (뭐래)

여튼, 요즘 재미나게 봤던 웹툰들 다시 정주행 하려고 하니 다 유료가 되어 버려서 새로운 웹툰 발굴 하고 다니고 있음 ㅠ



좋아하는부분의 여주가 넘 병신미 충만해서 짠내나기까지하는데

보다보면 이런 웹툰 신박하기까지 함.



추천 드릴 웹툰은 네이버 목요 웹툰인 ​타리 작가의 좋아하는 부분이다.
타리작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포털에 검색했는데... 아무것도 얻은게 없다고 한다.......



현재 6화까지 연재했으며
내일 업로드 될 예정임ㅋㅋㅋ

내용도 매우 신선함ㅋㅋㅋ
금요일에 연재 되는 외모지상주의 뺨치게
외모지상주의인 여주 소우주 ㅋㅋ
그리고 새롭게 등장한 남주 강한별ㅋㅋ

둘의 케미가 기대됨ㅋㅋㅋ


보다가 개빵터진 부분ㅋㅋㅋ
이런 부분을 내가 좋아하는 부분ㅋㅋㅋ

6화라 아직 연재 시작한지 이제 한달 넘은 격이라 ㅋㅋ 스포는 할 수 없는데
진짜 정말 신선함ㅋㅋㅋㅋ 보면 정말 이건 분량도 좋고 스토리도 좋고 전개되는 속도 또한 굿인데 여주의 집착과 병신미에 분노해서 평점 테러가 종종 있는 듯 ㅋㅋ

네이버 웹툰추천 검색해서 오셨으면 일단 보셈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