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추천 : 광진 - 이태원클라쓰 존잼(스포無)

728x90
반응형


이은재 - 텐(TEN) 이어 두번째 웹툰추천 들어갑니다!


요번에도 역시 다음웹툰 중 하나입니다.

광진 작가의 이태원클라쓰

어제 어쩌다가 알게 되어, 오늘 오전에 살짝 봤는데 시간 도둑맞음 ㅠㅋㅋ

시간가는 줄 모르고 봤음 ㅠㅠ 존잼탱

왜이제야 이러한 웹툰을 알았을까 우엉엉엉 ㅋㅋ

그림체는 내스타일은 아니지만,

명대사도 많고, 인생의 멋이 뭔지 알려주는 주인공.

단행본 사고싶은 충동이 마구마구 드는 순간이네요.




이태원 클라쓰는 광진 작가의 작품으로 장르는 드라마, 청춘, 술 입니다.

연재 :매주 화요일

현재, 1부는 21화로 마무리가 되었고
그 1부는 단행본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구매 충동 오짐 ㅠㅠ)

2부는 13화까지 무료로 볼 수 있으며,
14~18화는 유료 결제시 먼저 볼 수 있네요.

유료 결제하기 시작하면 유료 서비스에서 헤어나오질 못한다고 하여 아직까지는 결제를 안해봤습니다..ㅠ

또한, 유료웹툰보다는 무료웹툰을 추천해드리고자!

죄송스럽게도, 이번 추천 웹툰도 아직 연재중인 웹툰이라는 것.

그래서 보다보면 기다림의 덫에 빠지게 되는.. ㅋㅋㅋ

매일 화요일이 자꾸만 기다려 지게 되는것.

그럼에도 이태원클라쓰의 주인공들은 치명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까짓꺼 기다릴 수 있다는 거.~


여튼, 확실한 것은,

나는 박새로이에게 빠졌고,

응원하다는 것~



<다른 웹툰 추천 포스팅>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