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추천 : 혼자를기르는법

728x90
반응형

3번째, 웹툰추천!

어쩌다보니 모두 다음웹툰인 것을.....ㅋㅋㅋㅋ

다음엔 꼭 네이x나 레x코믹스를 추천할게용 ㅋㅋ

여튼, 이번 웹툰은 김정연작가의 '혼자를 기르는법'임.

이 웹툰은 진짜 와... 블랙코미디의 진수.

혼자를 기르는 법은 단행본 소장 각이다.




현재는 휴재중이라 매우 아쉽지만,

매화 곱씹으면 곱씹을수록 진국이라,

틈틈히 보시면 좋을 것 같음.


장르는 일상 웹툰이며, 블랙코미디라 웃음 뒤 씁쓸함이 있음.

주인공 이시다와 시다의 애완동물 햄스터 윤발이, 해수언니, 그리고 시다의 동생 시리까지!

보다보면 공감도 정말 많이 되고, 많은 생각을 하게 된다.

그림체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겠지만,

모든게 내용으로 커버가 됨 ㅋㅋㅋ


그리고 이시다라는 주인공을 보며, 작가도 주인공과 비슷 할 줄 알았는데

인터뷰 기사보고 배신감 제대로 느낌 ㅋㅋㅋ

존예임 작가 ㅋㅋ


아래 작가 인터뷰 참고하셈.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