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익스프레스 보상 바우처, 홍콩공항 라운지!

728x90
반응형

홍콩익스프레스 지연으로 인한 보상 바우처.

홍콩익스프레스는 2015년도에 한번,
그리고 2017년도 9월 이번에 한번.
총 2번을 이용하였는데,
2015년도에는 결항으로 인하여 인천공항 노숙을....
2017년도에는 인천으로 돌아가는 항공편 2시간 지연을 겪음....

홍콩 친구한테 물어보니,
자기는 절대로 홍콩익스프레스 이용 안한다고 했다.
위험하고, 결항이나 지연이 많아서 그렇다고 했는데.
사실, 비행기 안에서 그렇게 많이 흔들렸던 경험은 홍콩익스프레스가 첨인듯.;;
결항도 홍콩익스프레스에서 처음 겪음 ㅠㅠㅠ;;


여튼, 사설은 각설하고!

홍콩익스프레스 2시간 지연되었다고 하시길래,
왜냐고 물어보니까
너무나 메뉴얼틱하고 기계적인 대답이 돌아왔다.

"비행기 점검 때문에 어쩔수 없다."라는 식;;

그러더니 HKD 60을 줌.

우리는 4명이니까 HKD240.

그래봤자 한화로 약 35,000원.
한사람당 8,500원 수준....






바우처는 요래요래 생겼음.
공항에 있는 모든곳에서 사용이 가능함.
일단, 우리는 출국 수속을 마치고
게이트 근처에서 먹을려고 했는데!

지연이라 그런가....

게이트 넘버가 없는거... 두둥 두둥.........

젠장;

홍콩익스프레스는 지연되면 게이트 번호가 좀 늦게나오는듯.

거의 출발 한시간 전 쯤 확인 할 수 있었음.

2시간 지연 이후로 더이상의 지연이 없었다는거에 감사해야 되나..? 쩝..




바우처 금액 + 남은 홍콩달러를 털어서
밥을 사묵음 ㅋㅋㅋㅋ

샤보텐에서 카레돈까스, 그리고 무슨 샌드위치 집에서 루꼴라치즈샌드위치랑 샐러드 사먹었음.

홍콩공항 사보텐도 맛이 약간 홍콩스러움 ㅋㅋㅋ

가겨은 또 왜이리 사악한지, 130홍콩달러였는데, 한화로 19000원임;;

이거슨 맛이 없다는 소리임ㅋㅋㅋㅋㅋㅋ

홍콩공항맛집은 정녕 없나...ㅋㅋ


그리고 파파이스에서 남은 짤짤이로 비스켓 사먹으러 갔는데,

돈이 1홍콩달러 부족한거 ㅋㅋㅋㅋㅋ

그냥 있는거만 내고 가라며 주심ㅋㅋㅋ

비스켓 2개 (하나에 10홍콩달러) 19홍콩달러에 득...ㅋㅋ

개이득..ㅋㅋ



홍콩공항 라운지 : PLAZA PREMIUN LOUNGE


그리고 친구가 PP카드가 있어서 라운지감 ㅋㅋ

홍콩공항 개존맛 라운지 있다고 했는데, 찾기 넘나 귀찮아서 보이는데 들어갔음.
사진은 없지만 ㅋㅋ 개노맛이니 ㅋㅋ 이 라운지 빼고 가시면 좋을 듯.ㅋㅋㅋ

이렇게 걸러주는게 개꿀팁 아니겠음?ㅋㅋ


홍콩공항 프라자 프리미엄 라운지 ㅋㅋ 아웃데스. ㅋㅋ

친구왈 사과랑 방토만 먹을만 하다며 ㅋㅋㅋ


<홍콩자유여행 관련 포스팅>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