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맛집 : 침사추이 허유산 후기.

728x90
반응형

침사추이 디저트 허유산 후기

아시다시피,
허유산은 홍콩 스무디킹 정도라고 생각하면됨.ㅋㅋ

어딜가나 있는 프랜차이즈로 꼭 침사추이에서 먹어야 될 이유도 없음.
나는 침사추이에서 한번, 마카오가서 한번 이렇게 이번여행에서 총 두번의 허유산을 갔음.

위치는 설명할 것도 없지만,

(체인점이라 워낙 사방팔방에 있음)

내가 간 홍콩 침사추이역 근처에 있는 허유산 지도를 첨부하겠음.



침사추이 역 근처에 계신분들은 가보셔도 좋을 듯.





허유산 가게는 망고망고함 ㅋㅋㅋ

망고를 워낙 좋아하는지라, 마카오에서 망고 음료 먹으려고 들어갔는데

메뉴판보니 허유산 이더라는 ㅋㅋㅋㅋㅋ

침사추이에서는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대표메뉴인

A1 노젤리를 마셨음 ㅋㅋㅋ

허유산은 홀에서 먹는거랑 테이크 아웃 가격이 다름.

테이크아웃하면 위에 보이는 가격보다 조금 더 저렴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허유산 처음 이신분은

그냥 믿고 A1 노젤리 드시면 좋을 듯.



망고푸딩,

지난번 홍콩여행 때 맛있게 먹어서 요것도 사먹어봄 ㅋㅋ

25 홍딸이지만, 23불 준 듯 ㅋㅋㅋ

테이크 아웃시 10% 정도 할인 되는 듯.ㅋㅋ?

우리는 넷이서 가서 요렇게 두개를 들고 호텔까지 걸어갔는데 ㅋㅋ


친구 둘은 망고푸딩 극혐했다는 ㅋㅋ

맛도 없고 말캉거리는 식감도 싫다며 ㅋㅋㅋ

나와 다른 친구 1명은 넘나리 잘드심ㅋㅋ 냠냠

그래도 허유산은 뭐다?

A1 노젤리 ㅋㅋㅋ

이거슨 진리.



요게 그 유명한 허유산 A1 노젤리 ㅋㅋ

가격은 HK$ 43

한화 약 6,300원

스타벅스 프라푸치노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면됨ㅋㅋ

맛은 ㅋㅋㅋ 말해뭐함ㅋㅋ

맛있음 ㅋㅋ



다음날 마카오에서 사먹은 허유산 망고 디저트 ㅋㅋ



이름은 뭔지 모르겠다 ㅋㅋ

망고 샤베트랑 망고, 그리고 젤리가 들어가 있음.

그리고 기본적으로 망고쥬스가 베이스라 맛이 없기 힘들ㅋㅋㅋ

그러나 진리는 뭐다? A1 노젤리 ㅋㅋ



이것은 ㅋㅋ 코코넛 밀크와 망고, 그리고 자몽이 들어있다 ㅋㅋ


가격은 두개해서 112 홍딸로 

한화 16300원 정도 ㅋㅋㅋ

한번쯤 먹어도 괜찮을 맛임 ㅋㅋㅋ


<홍콩 관련 포스팅>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