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맛집 : 밥이답이다 후기

728x90
반응형

홍콩자유여행 : 인천공항 밥이답이다 후기

2017. 9 .2~9.4.
홍콩, 마카오 자유여행!

매우 기다리고 기다렸던 순간이었다.
고딩베프 넷이서 첫 해외여행을 가는 날이었기 때문.

늘, 가자고 말만하고 시간이 생각보다 잘 맞지 않아서 못갔는데
얼마전 홍콩익스프레스 핫 프로모션에 우리는 급 예약을 하게 되었지.

다들 직장인이라, 월초 바쁨에도 불구하고 걍 질러준거 ㄳㅋㅋㅋ


우리는 인천발 4:25분(am임ㅋㅋㅋ) 비행기라서

인천공항에서 새벽 2시쯤 만났다 ㅋㅋㅋ

나는 홍콩익스프레스 결항 추억을 갖고 있었던지라!

게다가 시간대도 같은거라 또 결항될까봐 걱정 엄청했는데,

홍콩 출발 비행기는 결항이나 지연없이 순조로웠다 ㅋㅋㅋ



인천으로 돌아오는 비행기가 지연되어서 딥빡이었지만, ㅋㅋㅋ

여튼, 홍콩익스프레스는 아시다시피 트레인을 타고 100번대 탑승동으로 넘어가야함.


넘어갔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많아서,
밥을 먹기로 함ㅋㅋㅋ.



여기가 맞나?

여튼, 130번대 탑승동으로 가면 있다.

'밥이 답이다' 가 말이다.


인천공항 밥이답이다 가격 및 메뉴

나이트 디너 메뉴가 따로 있나보다.

밤 10시부터 아침 8시 30분까지 판다고하네,

24시간 쉼없이 장사를 하는 편의점같은 곳인가 보다.


메뉴도 몇개 없어서 선택 할 것도 없어서

고초삼겹라이스, 김치찌개, 그리고 맥주 2잔을 시켰다.

가격은 22,500원!



식당에서 먹는데도 불구하고, 일회용기에 나온다.
이점은 좀 별로였다.

일회용기 사용은 환경에도 안좋으니까 말이다.




김치찌개랑 고초삼겹라이스

김치찌개에 돼지고기가 들어갔는데

고기의 상태가 별로 좋지는 않은 것 같았다.

돼지냄새가 느껴졌었거든...


반면에 고초삼겹라이스는 맛있었다.
양념이 새콤달콤짭쪼름했음 ㅋㅋ

부추초무침 양념에 삼겹살 + 밥  비벼먹는 느낌이랄까?




고초삼겹라이스는 요래요래 생겼다.
같이 나온 국물은 매우 싱거웠다.

밑찬의 김치는 노맛이었지만,
마른찬은 되게 달아서 맛있었다 ㅋㅋㅋ


찌개가 일회용기에 나오니,
비주얼이 형편없어 보인다.

공항내에서 김치찌개를 육천원에 맛볼수있다는 것은

가격적으로 메리트가 있겠지만은, 맛은 딱 육천원 수준이었다.

무난했는데, 고기에서 냄새가 나서 별로..



맥주 안마신다고 큰소리치고, 맥주를 한잔 더시켰다.

클라우드생맥은 또 맛없기 힘드니까..^^



출발전 든든하게 밥을먹고,

거기에 맥주까지 한잔하니까

비행기안에서 목이 꺾여라 꿀잠주무심ㅋ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