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사추이 맛집 : 델리앤와인에서 브런치를 !

728x90
반응형

홍콩맛집 : 침사추이 조식 "댈리앤와인" 추천!

홍콩익스프레스를 타고!

ICN(am 04 :25) -> HKG (am 06:55)

아침 7시쯤 도착해서
시간적으로 여유가 너무 많아서 무엇을 할까 고민을 하다가
숙소에 짐을 맡기고 브런치를 먹으러 가기로 했다.

우리가 묵은 호텔은 침사추이 역 도보 5분 안에 있는 "광동호텔"인데,
호텔 앞에 공항 가는 버스가 바로 있어서 되게 편했음.

객실도 넓은 편이며, 깔끔해서 좋았음.

혹시나 침사추이 호텔 알아보시는 분은  "광동호텔" 추천드림.

토요일 체크인 기준 2명 11만원 정도 했음.

여튼, 우리가 간 곳은 "델리 앤 와인(Deli And Wine)" 이라는 곳.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시면 된다.

해외여행에서는 구글맵과 함께라면 어디든 문제없다.ㅋㅋ

홍콩 페닌슐라 맞은편 쪽에 있음.


구글맵 검색시 : Deli and Wine, Hong Kong

요렇게 치면 위치 찾기 쉬움.



구글맵이 인도하는 곳으로 가니
사람들이 바글바글 했다.
"혹시 저기?" 라고 생각했는데,
역시는 역시나 역시 ㅋㅋ

맞다는! 델리 앤 와인이!

블로그를 통해서 알게 되었는데,
어느 블로그에서는 호텔 조식보다 훨씬 맛있고,
가격도 합리적이여서 자기는 여기를 이용한다고 했는데,
진짜 그말이 정답이었다.
가격은 합리적이다 못해 저렴했다.



침사추이조식 찾는다면,
델리앤와인을 주저없이 추천하겠다.

조식 뿐만아니더라도,
맛집을 찾는다면 델리앤와인을 가보는 것을 추천드림.

아침메뉴는 11시까지 판매한다.
블랙퍼스트 메뉴에는 피 or 밀크티 무료!



홍콩맛집 델리앤와인 메뉴 및 가격!

가격 매우 저렴함!

그래서 우리는 4이서 5개와 콜라를 시킴.

커피4잔 밀크티 1잔 그리고 콜라까지해서

넷인데 음료는 6개 ㅋㅋㅋ




주문하면 번호판을 주신다.

번호판을 테이블 위에 놓으면, 직원분이 음식을 가져다주시는 시스템!

가격은 아침메뉴 세트 5개 + 콜라 까지 해서 145 홍콩달러.

hk $ 145 * 145 원 = 약 21,000원 ㅋㅋ

이게 말이 되나?



아침 10시쯤 갔는데, 사람이 많았다.

현지인들도 많은 듯 했다.

홍콩 현지인 맛집 인가 싶었음.




햄치즈 토스트.

비주얼만 보고, 이래서 저렴하구나 싶었는데

존맛탱이 ㅋㅋ 와.. 시밤시밤 개맛있다 ㅋㅋ 욕이 절로 나옴.

되게 별거 없어보이는데 존맛이니 놀랍다 ㅋㅋ

기본에 충실한 맛. 이게 정답이다 ㅋㅋㅋ

하..

햄치즈 토스트 추천.





좌 ) 햄치즈토스트  우) 스크램블에그, 베이컨, 콩 ㅋㅋ

솔까 햄치즈가 더 맛있었음.

그렇다고 스크램블 에그와 베이컨이 별로였다는건 아님.

토스트 빵도 넘 맛있었음. 

빵에 버터를 바르고 계란, 베이컨, 콩을 얹어서 먹으면 존맛 ㅋㅋ

진짜 베이직함.

홍콩에서 먹었던 것 중 가장 맛있었음.




메뉴가 쏟아져 나온다.

밀크티는, 시중에파는 공차를 생각하면 경기도 오산임ㅋㅋㅋ

설탕하고 같이 주는데는 이유가 있음ㅋㅋ

설탕을 다 넣어도 공차 만큼의 단맛을 느끼기 힘듦.

처음에 라떼를 시럽이 든 라떼로 입문했다가 이제는 시럽없는 고소한 우유맛이 강한 라떼를 즐기는 나로써는

위 밀크티도 같은 이치라고 생각하면서 맛있게 우유의 고소함과 홍차를 느꼈삼 ㅠ





소세지는 솔직히 별로였는데,

소세지랑 같이나오는 스테이크 미트가 존맛탱이라서

이것도 안먹어보면 안되는 메뉴임 ㅋㅋㅋ

그리고 생선가스는 진짜 미친 존맛ㅋㅋ

솔까 고무를 튀겨도 튀김은 존맛이 잖슴? ㅋㅋ

그리고 튜나샌드위치 ㅋㅋ 참치이즈 갓 ㅋㅋ

존맛탱 ㅠㅠ

여기서 맛없었던게 뭐냐고 물어보면 ㅋㅋㅋ

지송하지만 읎음 ㅋㅋ 굳이 하나 말해야 된다면

소세지가 좀 별로였던게 아쉬웠다 ㅋㅋㅋㅋㅋ




소세지가 조금 아쉽다는게 이해되는 사진이지 않음?ㅋㅋㅋ

소세지 한덩어리 말고는 싹쓸함.

여자치고 우리의 식성이 좀 자비없지만 ㅋㅋㅋ

그렇다고 맛없는 음식에게 까지 헤치울 만큼 자비없는 사람들은 아님.




음료도 여섯잔이라 많다고 생각했지만,

수다떨다보니 한잔도 안남았다는 ㅋㅋㅋㅋ

진짜, 집에가는 날 한번더 가고 싶었지만

우리에게 두번 갈 시간적 여유가 없었다는.....ㅠㅠ

홍콩 침사추이 가신다면 그냥 믿고 가셈.

맛없으면 댓글다셈 ㅋㅋ

물론 내가 보상해줄 방법은 1도 없음ㅋㅋㅋㅋ


우리가 시킨 것 처럼 시켜도,

홍콩에서 먹은 음식 중 괜찮은 식사에 속 할 것을 보장함ㅋㅋㅋ

게다가 가성비도 오지잖슴ㅋㅋㅋㅋ


솔까 내가 생각하기에는 홍콩 미슐랭 팀호완보다 개인적으로 델리앤와인이 더 맛있었음.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