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소금빵 맛집 추천, 복희빵집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영등포 빵집 맛집 추천
영등포 소금빵 맛집 추천
당산동 복희빵집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등포 소금빵 맛집을 소개해드리고자 왔습니다.

제가 사는 곳,

문래동 소금빵 맛집을 찾아보니

문래동 입허전 빵집이 나오더라구요.

근데 때마침, 휴무라 겸사겸사 영등포구 당산동까지 다녀왔습니다.

영등포구청 근처에 있으니,

영등포구청 소금빵 맛집이라고 해도 되겠네요.

 

일단 위치부터 보고 갈게요.

 

 

 

 

복희빵집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로 19길 23 1층 복희빵집
영등포구청역 6번출구 300m 거리로 접근성 나쁘지 않습니다.

영업시간 09:00 - 20: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0507-1470-1533

제로페이, 서울사랑 상품권 결제 가능

 

 

 

 

 

 

주차장은 따로 마련되어 있지는 않지만,

포장이라면 잠시 가게앞에 주차한 뒤 후다닥 사는 것은 가능하지 않나 싶습니다.

저는 아기와 함께가서 유모차를 끌고 갔어요.

 

 

영등포구청 당산동 소금빵 맛집

 

영등포 빵 맛집 복희빵집 입니다.

외관이 너무 예뻐서 심쿵하는 애기엄마예요.

근데, 계단이 있어서 유모차 가지고 들어가는게 힘들어서 살짝 고민하던 찰나,

직원분께서 나와서 유모차를 옮겨주시려고 하시더라구요.

마음이 너무 감사했던 부분이었어요.

 

 

유모차는 밖에 세우고,

아기 안고 소금빵 구입하러 들어갔습니다.

 

 

당산동 빵 맛집

 

 

 

오전 9시에 오픈해서, 저녁 8시에 마감합니다.

빵낭는 시간은 오전 9시, 오전 11시 30분, 오후 2시 30분에 나오니

참고하시어 방문하면 빵을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저는 4시쯤에 방문해서 소금빵을 샀고,

집에 도착해 5시쯤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갓 나온 빵은 얼마나 맛있을지 궁금하네요.

 

 

 

 

 

음료는 테이크아웃시 할인이 되네요.

빵을 매장에서 드실 분들은 음료 가격도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기본 소금빵은 가격이 개당 2,300원이고

3개 구매시 6,500원입니다.

그렇다면 무조건 3개 구매 각이죠.

그리고, 기본 소금빵은 두종류로 나뉩니다.

 

부드러운 소금빵과 바삭한 소금빵.

차이는 직원분께서 설명해주셨는데,

부드러운 소금빵이 우리가 아는 소금빵이고

바삭한 소금빵은 바게트 느낌의 소금빵이라고 설명해주셨어요.

 

 

 

 

 

저는 부드러운 소금빵 2개, 바삭한 소금빵 1개를 구입했습니다.

 

 

 

 

 

복희빵집 테이프가 너무 귀엽네요.

강아지 이름이 복희인가 싶어요.

사장님 성함이라면 죄송요..

 

 

 

 

 

두개는 비닐포장,

하나는 종이에 포장해주셨는데요.

하나는 먹을거라 데워주신 후 종이에 싸주셨습니다.

정말.. 너무 친절하셨어요..ㅎㅎ

감사..!

 

 

 

비닐에 담긴 소금빵은 지퍼팩에 담아서 냉동실로 넣어준 뒤

이제 영등포 소금빵 맛집 복희빵집 소금빵을 맛 봐야겠죠?

 

 

 

 

 

테이프를 뜯으면!

 

복희빵집 소금빵

 

 

요러한 소금빵의 모습이 뙇..

크기가 너무 작지 않아서 좋았어요.

맛도 ..

너무 맛있는 것....

커피에 먹으면 찰떡이겠다 싶었죠.

 

 

 

 

복희빵집은 천연발효종을 사용하고,

모든 제품 당일생산 당일판매를 원칙으로 한다고 합니다.

하루 이상 보관시엔 냉동 보관하세요.

 

 

소금빵은 오븐 및 에어프라이어에 180도 예열 후 3분 구워서 먹으라고 되어 있네요.

 

 

 

 

 

쫀득.. 버터 풍미와.. 소금의 짭쪼름함..

커피마렵네요.

내일 낮에 드립커피 내려서 소금빵이랑 같이 먹어야지 다짐합니다.

 

 

 

 

 

 

다짐한 것은 지키는지라..

드립 한잔 내려서 아이스로 먹습니다.

따뜻한 커피 마시고 싶지만..

애 보면서 따뜻한 커피 마시는 것은 쉽지 않네요.

아이스 커피랑 먹는 소금빵 맛은 죽이네요.....

진짜 존맛탱....

가격까지 괜찮아서 한동안 유모차 끌고 사먹으러 다닐 듯 합니다.

문래동 소금빵, 양평동 소금빵 맛집 찾는 분들은 포스팅 참고하시어

맛있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럼 안녕!

 

 

<참고하면 좋을 영등포 빵 맛집>

 

서울 소금빵 맛집 추천, 당진 아카렌가 베이커리 솔직후기

서울 소금빵 맛집 추천 충남 당진 소금빵 맛집 당진 아카렌가 베이커리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소금빵 맛집 소개를 해드리고자 왔습니다. 이 곳은 충청남도 당진에 위치한 아카렌가

cinmunya.tistory.com

 

 

문래창작촌 카페, 러스트 베이커리 솔직후기

문래창작촌 카페 추천 러스트 베이커리 솔직후기 RUST BAKERY 후기 안녕하세요. 문래동 주민 빵집 추천 맛집. 문래창작촌 카페 추천 포스팅 되겠습니다. 문래동에는 쉐프조, 그리고 러스트베이커리

cinmunya.tistory.com

 

 

베이글 끝판왕 맛집, 영등포 코끼리베이글 솔직후기

서울 베이글 맛집 추천 영등포 빵집 맛집 추천 코끼리베이글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문래동 주민 내돈내산 찐맛집 추천 포스팅입니다. 주변에서 문래동 무엇이 가장 맛있냐고 질문을 하면 가장

cinmunya.tistory.com

 

 

영등포 맛집, 선유빵집 솔직후기

영등포 식사용 빵집 맛집 당산동 빵 맛집 선유빵집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영등포 빵집 맛집 추천을 드리고자 왔습니다. 이 곳은 식사용 빵을 판매하는 곳으로, 건강식 빵, 혹은 식사용 빵을 좋아

cinmunya.tistory.com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