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 떡볶이 추천, 홍대 미미네 국물 떡볶이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냉동떡볶이 추천
홍대 떡볶이 맛집
홍대 미미네 오리지널 국물떡볶이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냉동떡볶이, 택배떡볶이 맛집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요즘엔 많은 맛집들이 포장은 물론이거니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점은 요즘 육아 때문에 맛집을 찾아다니기가 힘든,

아니 음식점에서 음식 먹기를 꿈꾸기도 힘든 초보맘에게는

너무나 좋은 서비스지요.

 

사설은 각설하고,

홍대 미미 떡볶이 어땠는지 함께 가보겠습니다.

 

 

 

 

보통 맛집을 소개해드려서 지도를 첨부하는데,

오늘은 홍대 미미네 떡볶이 반조리 택배용이니 주소는 패스할게요.

 

 

떡볶이 덕후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한 홍대 미미네 떡볶이는 국물떡볶이로 유명하지요.

저 또한 떡볶이를 매우 좋아하는데,

게다가 홍대도 자주 갔는데,

미미네는 한번도 먹어보지 못했어요.

(근처 조폭떡볶이는 먹어봄. 생각보다 별로였던 기억이 나네요.)

 

 

쿠팡에서 세일 하길래 냉큼 주문해 보았습니다.

쿠팡에서 주문하실 땐, 로켓프레시라 금액이 부족하다 싶으면 김말이 추가해서 주문하세요.

아주 찰떡입니다.

 

 

 

 

 

보통 오뚜기, cj 등 마트에서 파는 브랜드 떡볶이들을 구입하면

2인분이 디폴트 값인데요.

미미네는 3인분입니다.

그래서 양많은 우리 부부에게는 딱이랄까요.

저희 동생 부부는, 양이 적어서 남았다고 하네요... ;-;

(그럴수도 있구나.. 싶었다죠..)

 

 

 

 

 

 

미미네 떡볶이는 오리지널과 어묵많이 제품이 있어요.

기호에 맞게 구매하시면 되셔요.

미미네 어묵은 저렴한 부산어묵과는 다르니, 포스팅을 보시고 선택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3인분이며, 냉동제품입니다.

때문에 바로 안드실거면 냉동보관을 해주세요.

 

 

남편이 당연히 풀무원 등의 떡볶이처럼 냉장인줄알고 냉장고에 넣어서

갑작스레 먹게 되었다죠.. ㅎㅎㅎㅎ

 

 

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어묵, 밀떡, 소스가 들어 있습니다.

3인분양이라 넉넉하게 들어있어요.

제가 구입할땐 2봉에 육천원이 안되는 가격에 구입했는데,

이 가격이면 마트에서 파는 브랜드 떡볶이 구입해서 먹을 이유가 없더라구요.

어묵도 없는데 가격은 비슷하고, 양은 적구...ㅋㅋㅋ

 

 

 

 

 

미미네 오리지널 떡볶이 조리법입니다.

라면보다 쉬운 조리법이지요?ㅎㅎ

 

위 조리법을 따라하면 최소 평타 이상의 맛은 보장이 되지요.

기호에 따라 넓적당면, 라면사리 등을 넣어먹으면 꿀맛이구요.

 

 

 

 

미미네 떡볶이 먹을 때 주의사항과 꿀팁이 있습니다.

넉넉한 냄비를 사용할 것.

그리고  사리는 처음보다는 조금먹은 뒤 넣는게 좋으며

떡볶이를 다 먹고 난 뒤엔

밥을 볶아먹어도 맛있다고 하네요.

 

 

 

 

헉.

떡볶이 칼로리 높은건 알고 있었지만

지금 포스팅하면서 다시보니 역시 대박이네유..

 

 

 

 

먹기 좋은 크기의 밀떡.

한입 어묵.

소스입니다.

 

 

생각보다 밀떡이 쫀득쫀득해서 맛있었어요.

뭐랄까 밀떡의 부드러움에 퍼지지않은 쫀득함.

미미네 밀떡이 밀떡볶이 중에 떡이 가장 맛있는것 같다는 생각까지 들 정도였으니까요.ㅎㅎ

 

ㅁㅁㅁㅁㅁㅁㅁㅁㅁ

 

어묵도 한입 크기의 통통한 어묵입니다.

어육함량이 높은 듯한 맛이었구요.

실제로도 연육 80%라 내 입맛 정확했네요. ㅎㅎ

 

 

 

 

남편이 물량을 잘못알려줘서 조금 싱거웠어요.

넓적당면까지 넣어 먹으니 완전 맛있더라구요.

게다가 떡볶이 먹으려고 고구마튀김까지 했는데

너무 잘어울렸다는 것.

그러나 다시는 튀김 하지 않으려구요.

집에서 튀김하는 것은 가성비 너무 쉣이네요..

 

 

 

 

사진보니 또 먹고 싶네요.

미미네 세일하면 냉동실에 쟁겨두는걸로 다짐하면서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고자 합니다.

맛있는 택배 떡볶이 맛집 찾는다면,

미미네 떡볶이 드셔보시는 것 강추드립니다.

 

개인적으론 국민학교 떡볶이보다 미미네가 더 맛있었어요.

그럼 전 이만 뿅!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