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백종원 맛집 추천, 바삭꽈배기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거제 소노캄 맛집 추천
지세포 맛집 추천
거제도 백종원골목식당 바삭꽈배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거제도 여행 준비중이신가요?

무난하게 드시기 좋을 간식 하나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보통 거제도와 통영을 여행코스로 묶어서 가시는 경우가 많은데요.(제가 그랬음..)

개인적으론 통영 꿀빵보다 훨씬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결은 다르지만..ㅋㅋ)

그럼 같이 가보실까요?

 

 

 

 

거제도 일운면의 한 골목의 거리가 백종원 골목식당에 방영되었죠.

때문일까요? 백종원 효과로 거제시에서 가장 핫한 맛집이 있는 곳이 거제시 일운면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관광객들이 많더라구요.

또한, 소노캄 거제에서도 멀지 않은 위치여서 그런지 거제 소노캄 맛집으로도 유명하더라구요.

근처에 숙박하시는 분들이나, 거제 여행가시면 일운면은 필수로 가보심을 추천드리면서 위치부터 가보겠습니다.

 

 

바삭꽈배기

주소: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4길 8

영업시간: 매일 10시~00시 ->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

메뉴: 모듬 1팩 7개 5,000원 / 찹쌀꽈배기 7개 5,000원

제로페이 가맹점으로, 거제사랑상품권(90%할인가로 구입 가능) 모바일 결제 됨.

 

 

 

바삭꽈배기 주차장은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근처에 지세포항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지만, 주말에 가니 일운면사무소 주차장이 개방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바삭꽈배기 맞은편에 있는 일운면사무소에 주차를 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면사무소에 주차를 하셨는데, 간혹 비상등 켜놓고 가게앞에 계시는 분들이 계셔서 눈살이 찌푸려지곤했습니다.

사설은 접고, 이제 본격적으로 이야기를 시작해볼게요.

 

 

 

 

저희 부부는 8월 중순쯤에 갔는데, 여름휴가로 오신분이 많이 계셔서 웨이팅 당첨됐어요.

당첨되라는 로또는 늘 꽝인데, 요런거는 피해갈수 없는 우리죠.

평소에도 주말에가면 웨이팅이 깨나 있는 집이라고 들어서, 저 정도의 기다림은 사실 웨이팅이라고 할 수도 없죠.

 

 

거제 백종원 맛집 바삭꽈배기 가격 및 메뉴

 

 

바삭꽈배기 단품메뉴, 세트메뉴 가격 정보입니다.

관광지를 다니면서 느끼는 거지만, 1개가 아닌 모둠으로 묶어서 판매를 하는 것이 참 아쉬운 부분입니다.

요즘에는 나홀로 여행도 많이들 하시는데, 패키지는 구매하기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죠.

남편과 저는 둘인데도, 일운면 골목에 톳김밥등을 사니까 사실 7개가 부담스럽기도 했어요.

그래도 결과적으론 너무나 맛있게 먹었다는 것이 함정이지만요.

 

 

 

 

바삭꽈배기 영업시간입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며,

재료소진시 조기 마감이 된다는 점 유의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또한, 둘째, 넷째 효요일은 휴무입니다.

오후 4시가 넘어가면 방문전에 확인 전화 후 방문하면 헛걸음 하는일이 줄어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꽈배기가 보통 바삭하기 마련인데, 얼마나 바삭하면 이 곳은 상호명이 바삭꽈배기일까 궁금하더라구요.

이런생각을 하면서 쌤김밥 대기표를 받고, 진이네분식 톳김밥을 사니 바삭꽈배기 입장 차례가 되었습니다.

 

 

 

바삭꽈배기 내부인테리어

 

 

바삭꽈배기 매장은 깔끔하고 쾌적했습니다.

더운 날 방문했는데, 에어컨의 시원함과,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

그리고 셰프 카놀라유 통을 보고, 뭔가 깨끗한 기름을 사용하는 것 같다는 느낌도 받았어요.

 

 

바삭꽈배기 메뉴판

 

 

 

보통은 모듬팩을 많이 구입하시는 것 같습니다.

저희도 둘이라, 추천팩은 너무 많아서 모듬팩을 주문합니다.

추천팩이 갯수가 많다고 할인해주는것은 아니니, 사람이 많지 않다면 굳이 많이 살 이유는 없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포장 후, 쌤김밥 톳김밥 대기가 얼마나 빠졌는지 확인을 한 뒤

생각보다 조금 더 기다려야 될 것 같아서 바삭꼬배기 맛을 보기로 했습니다.

요즘엔 날이 많이 시원해져서 꽈배기 먹기가 더 좋을 것 같은데,

제가 갔을땐 폭염이라, 꽈배기를 밖에서 먹기가 힘들더라구요..ㅎㅎ

 

 

 

 

바삭꽈배기 모듬(4개)

찹쌀꽈배기, 찹쌀도너츠, 찹쌀흑미도너츠, 팥도너츠 등이 다양하게 들어있습니다.

구매할 때 직원분께서 '설탕에 버무려줄까요?.' 라고 여쭤보시는데,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희부부는 꽈배기와 설탕은 뗄레야 뗄 수가 없다고 생각하기에 바로 네! 라고 대답을 했지요.

 

 

거제도 바삭꽈배기

 

 

크기가 내가 알던 꽈배기보다는 조금 아담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상호명처럼 바삭함은 여느 꽈배기보다 훨씬 바삭했구요.

 

 

바삭꽈배기 단면.

바삭한 겉면과 속의 빵은 어찌나 촉촉하던지.

바삭꽈배기 후기를 보니, 기대 이하다 라는 평들도 있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론 맛있게 잘먹었다는 것.......

꽈배기가 아무리 맛있어도 꽈배기라는 것을 생각하면 평균이상의 만족은 하리라 생각이 듭니다.

 

 

바삭꽈배기 찹쌀도너츠

 

요것도 맛있었어요.

찹쌀도너츠의 찹쌀의 쫀득쫀득함이 ~

완전 맛있더라구요.

그래도 찹쌀도너츠보다는 꽈배기가 더 맛있었어요.

 

 

 

거제도 뷰 맛집

 

캠핑을 마치고, 예약한 거제 뷰 맛집 숙소 옥상에서 도너츠, 막회, 톳김밥을 먹어봅니다.

정말... 어찌나 맛있던지.. 꽈배기가 맛있었다기 보다 분위기가 맛있었다고 해야함이 옳지 않을까 싶었구요~ ㅎㅎ

바삭꽈배기 주관적인 솔직평을 하자면,

1. 모듬(패키지)으로 판매를해서 혼자 혹은 둘이 먹기에는 부담스럽다는 첫느낌.

2. 그러나 구매 후 먹어보니, 맛도 있지만 크기가 그렇게 크지 않아서 7개 가 둘이 먹기에 부담스럽지만은 않았다는 것.

3. 시간이 지나고 먹어도 충분히 맛있었다는 점을 고려했을때엔 나쁘지만은 않겠구나 싶었으나

4. 엄청난 존맛은 아니고, 바삭한 꽈배기라 맛이 없을수는 없다 라고 평하고 싶습니다.

 

바삭꽈배기 주변 맛집 진이네분식 톳김밥 후기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거제도 지세포 맛집, 진이네분식 톳김밥 솔직후기

거제도 백종원 골목식당 맛집 지세포 맛집 진이네분식 톳김밥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거제도 여행 중 만족스러웠던 맛집이 있어서 포스팅을 통해 알려드리고자 왔습니다. 어떤곳인지 같이 한번

cinmunya.tistory.com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