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들 맛집 : 김밥은 짱아즉석김밥에서

728x90
반응형

노들맛집 : 짱아 즉석 김밥 존맛탱


어렸을 땐, 김밥이 맛있는지 몰랐었는데 언제부터 인지는 모르겠으나 어느순간부터 김밥 넘나 존맛탱인거. 초딩때 삼각김밥이 처음 나왔을 때, 김밥 한줄 사먹느니 삼각김밥 두개를 먹겠했는데, 진짜 뭘 모르는 애송이 였구나 싶다 ㅋㅋㅋ. 김밥만큼 다양한 재료에 그 재료에 따라 각각의 매력이 넘치는 음식이 또 있을까? 김밥은 정말 가격대비 최고의 음식이다.

김밥의 기본인 야채김밥(원조김밥)부터 참치, 김치, 치즈, 고추김밥까지 김밥이 맛있으면 그 분식집은 성공했다고 할 수 있을정도로 김밥은 분식의 기본이며, 가장 중요한 대표 음식이라 할 수 있다.


여튼, 어쩌다 알게 된 짱아즉석김밥을 소개드릴려고 한다.

여기는 정말 노들역, 상도역, 흑석역, 중앙대 인근 김밥집 통틀어 여기 김밥이 젤 맛있다.

이것은 레알 팩트 ㅋㅋ



위치는 지도 참고하시고, 노들역 김밥천국하고 아주 가까움 ㅋㅋ

노들역에 위치한 김밥천국은 안가봤지만, 안가봐도 김밥천국은 체인점이라 대충 어떨지 느낌이 옴.

여튼, 노들역에서 매우 가까우니 찾기가 어렵지는 않을거예요.



요런 간판이 보임.

되게 작고 그냥 지나치게 딱 좋은 그런 외관임.


메뉴판 또한, 그냥 A4용지에 출력해서 붙여놓은 그런 메뉴판임 ㅋㅋ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김밥을 보면 절대 비싼가격이 아니라는거.

치즈라면과 일반라면도 먹어봤는데, 라면 또한 너무 맛있음.

메뉴가 김밥과 라면이라는 점도 너무 좋음.

메뉴가 다양하면 그만큼 메뉴에 쏟을 정성도 떨어진다 생각하는 바.




사진상으로는 김밥이 얼마나 큰지 감이 안오시겠지만, 조금 오바한다면 굵기가 주먹밥 만함;;




짱아즉석김밥 고추김밥 (3,500원)

사장님께서 직접 절인 고추장아찌가 들어가 있음.

매우 맛있음 ㅋㅋㅋ



내가 좋아라하는 짱아김밥의 참치김밥

여기 참치김밥은 내가 먹으본 참치김밥중 최고 ㅋㅋㅋ

진짜, 노들역 가까우신분은 드셔보시길.

한강가시는 분들 여기서 김밥 사가셈.



진짜 엄청 굵고 큰데, 어떻게 표현 해야 좋을지 몰라서 막 찍어 봤는데, 그냥 막 찍은 사진 같다.




진짜 먹어도 먹어도 넘 맛있는거,

재료도 아낌없이, 그때그때 필요한 재료를 바로 구매하셔서 만들어 주셔서 진짜 레알 핵 꿀맛.

체인점 김밥하고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노들맛집 짱아즉석김밥 김밥 진짜 추천드림.


성인 남자 기준 1줄 먹어도 든든할 정도로 김밥이 실속있음ㅋㅋㅋ

(나는 여잔데, 김밥 보통 2줄은 먹어야 된다고 생각하는데, 짱아김밥은 1줄이면 괜찮은듯, 그러나 맛있어서 두줄먹는 ㅋㅋㅋㅋㅋㅋㅋ)

노들역에서 한강 공원 가까우니, 여기서 김밥 포장해서 드시는것도 매우 추천드리는 바 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