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이경규 앵그리크림쫄면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편스토랑 솔직후기

이경규 앵그리크림쫄면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편스토랑 이정현님 때문에 되게 재밌게 봤던 기억이 있었는데요.

남편 친구가 편스토랑에서 출시한건데 한번 맛 보라면서 줬습니다.

먹어봐야겠죠?

 

그 후기를 가보겠습니다.

 

고고고고고고!

 

 

 

 

 

맵기의 강도가 지옥에 가깝다고 할 정도로

매운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이경규 앵그리크림쫄면입니다.

편스토랑 우승상품이여 cu편의점에 출시가 되었는데요.

저는 지인찬스로 편의점에서 구입하지 않고 맛을 보게되어 너무나 편리하게 먹었답니다.

 

<앵그리크림쫄면 정보>

앵그리크림쫄면 가격은 3,900원이며, 편의점마다 2개씩만 들어온다고 합니다.

운좋으면 2개를 구입할 수도 있다고 하는데, 현재에도 물량이 이렇게 소량만 입고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개당 3,900원이면 먹어본 저로써는 다소 비싸다는 느낌을 감출수가 없네요.;;

앵그리크림쫄면 칼로리 768kcal

안보고 먹었는데, 포스팅 보고 헉했습니다.

와 생각보다 높네요.

나트륨 비율과 지방, 포화지방의 비율이 높아서, 재구매는 없을듯 합니다. ㅋㅋㅋ

 

 

 

 

 

 

 

남편친구가 앵그리크림쫄면과 군옥수수를 줬습니다.

군옥수수는 초당옥수수에 불맛을 입한 맛이더라구요. ㅎㅎㅎ

 

 

 

 

 

앵그리크림쫄면 조리방법.

쫄면, 매콤 크림소스를 용기에 넣어줍니다.

종이케이스를 용기에 다시 끼워 전자레인지에 조리합니다.

조리된 크림쫄면에 레드페퍼치즈파우더를 고르게 섞어줍니다.

 

 

쉐킷쉐킷 섞고있는 남편.

 

 

 

 

 

 

 

사진보면 군침이 도는데, 재구매 의사는 없구요. ㅎㅎㅎㅎㅎ

칠리소스와 베트남산 고춧가루가 들어가서 매운맛의 강도가 눈앞에 염라대왕이 보인다고 해야될까요?

매운향부터가... 오싹합니다.

 

 

 

 

분명 남편친구가 말했습니다.

소스는 절반만 넣으라고..

남편이 2/3를 넣었고,

우리 부부 지옥을 맛 보았습니다.

하.........

 

 

 

 

 

매운맛이 스트레스가 풀리는 시원하고 화끈한맛이 아니라,

기분나쁜 매운 맛입니다.

와.........;; 진짜 맵긴 매워요.

그런데 맛있게 맵지 않다는 것이 조금 아쉽더라구요.

가격도 생각보다 비쌌고, 영양정보를 보고난 뒤엔 더더욱 한번 맛본걸로 족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매운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호기심에 한번 드셔볼만하지만,

건강을 생각하신다면, 한 번만 맛보심을 추천드리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