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맛집 고성소머리국밥, 한우소머리국밥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양평동 맛집 추천
고성소머리국밥
한우소머리국밥 리얼 후기

 

 

남편과 토요일 오전,

동네 한바퀴를 돌았습니다.

문래동 출발 -> 양평동 ->문래동 도착

코스로 안양천 주변으로 큼직하게 돌았는데요.

집에 올 때 엔, 큰길 쪽으로 오게 되었고

양평동에서 스쳐 보게 된 한우소머리국밥 집.

그 집이 오늘 포스팅 주제입니다.

 

 

 

 

영등포 양평동에도 맛집이 많은거 알고 계신가요?

문래동에 살고 있어서 가깝게 갈 수 있는 양평동도 심심치 않게 가는편인데요.

이번에는 우연찮게 방문하게 된 양평동 국밥집 리뷰를 하고자 합니다.

위치부터 천천히 살펴볼게요.

 

고성소머리국밥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선유로 119(양평역, 영등포구청역 사이에 위치)

전화번호: 02-2633-5900

제로페이 가능한 식당.

 

 

 

 

 

토요일 오전,

우연찮게 방문하게 된 고성소머리국밥.

지나가는길에,

왠지 여기서 밥을 먹어야 될 것 같은 느낌을 받아서

돈까스 먹고 싶다는 남편을 '소머리국밥 좋아하지?'라는 말로

선심쓰듯(?) 데려갔다.

ㅋㅋㅋㅋㅋ

 

 

 

 

 

양평동 한우소머리국밥 전문점인 #고성소머리국밥 메뉴는 매우 단출하다.

한우소머리국밥, 그리고 수육.


 

우리는 가게에 들어서서 국밥 2그릇을 주문하였다.

손님들은 대부분 남성분들(아저씨)이었다.

 

 

 

국밥 나오기 전에,

한우소머리국밥 효능을 한번 보고가면 좋을 것 같아 찍었다.

한우 소머리국밥은 지방이 적고 콜라겐과 엘라스틴 등이 많아 뼈와 근육 위장을 튼튼하게 해주고 원기 회복에 좋은 보양음식이라고 한다.

지방이 적고 콜라겐이 풍부하면, 사실 아저씨들보다는 아줌마들에게 더 사랑받아 마땅한 음식인 듯 싶다.

하하하 ;;

 

 

 

한우머리고기만 사용하는 양평동 고성소머리국밥.

한우를 사용하는데,

소머리국밥 한그릇에 만원이면

정말 합리적인것 같습니다.

술안주 하기에는 수육도 너무 좋을 것 같구요.

 

 

 

 

 

한우소머리국밥을 주문하면 위 사진처럼 셋팅을 해주십니다.

공기밥, 한우소머리고기 찍어 먹을 수 있는 소스, 배추김치, 깍두기.

나는 배추김치가 더 입맛에 맞았는데

남편은 깍두기가 더 맛있다고 했다.

 

 

 

 

 

오픈형 키친.

주말에 점심시간에는

양평동과 문래동은 조금 한산한 편이다.

주변에 회사와 공장이 많아서 일까?

 

 

 

 

 

한우소머리국밥이 나왔다.

팔팔 끓는 국물에 대파, 후추, 그리고 머리고기가 듬뿍들어가 있다.

 

 

 

 

머리고기가 얼마나 많이 들어갔는지 궁금하면 동영상을 보시면 억 소리 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든다.

정말 고기가 많아서, 배 터질정도로 잘 먹고 갔으니 말이다.

 

 

 

 

 

고기가 많아서,

소스에 찍어먹는 재미가 쏠쏠했다.

오히려,

고기를 다 먹고 밥을 말아 먹을 걸 그랬나 싶었다.

고기를 먹다보니 밥이 불어버려서..ㅠㅠㅠ

 

다데기도 있으니 취향에 맞게 넣어 먹어도 좋다!

 

 

 

 

 

요 머릿고기 탱글탱글 식감 최고다

ㅋㅋㅋㅋㅋㅋ

 

 

 

클리어.

존맛은 아니었는데,

뭐랄까 한끼 따뜻하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할까?

넉넉한 소머릿고기의 양은,

고성소머리국밥 주인장의 인심과도 같았다.

 

양평동 국밥집 혹은 문래동 국밥집 찾는다면,

방문해보시면 어떨지 조심스레 추천해본다.

요즘같은 날엔, 소머리국밥에 반주 최고이지 않을까 싶다.

 

▼양평동 저녁에 가면 좋을 고기집 참고 포스팅

 

영등포 양평동 맛집 추천, 장군집 솔직후기

영등포맛집추천 양평역 고깃집 장군집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이제 곧(?) 문래 주민이 되기에 동네 구경을 다녀왔습니다. 구경 후, 사람이 되게 많은 고깃집이 있어서 '여기다.' 싶어서 방문했네��

cinmunya.tistory.com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