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현리맛집, 숲속장어촌 여름 보양식으로 최고 추천!

728x90
반응형


경기도 광주 맛집

신현리 맛집 추천

숲속장어촌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초복이 지나고, 이제 곧 중복이 다가오고 있죠.

더울 때엔 식욕이 떨어지는 것을 보충하기 위해

보신음식을 챙겨 먹곤 하는데요.

저도 사랑하는 가족들과 주말에

초복에 못먹은 장어를 먹고 왔습니다.




그 후기를 같이 포스팅으로 보시죠!








경기도 광주 오포읍에 위치한 숲속장어촌은 분당 살고 있는 동생 부부네의 최애 장어집입니다.

제부 아버님께서 오래전부터 다니신 찐 맛집이기도 하죠.

분당 장어 맛집 찾는 분이 계신다면 숲속장어촌 추천드립니다.

자가로 이동하기 가깝고 편합니다.






숲속장어촌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시면 되시고,

근처에 유명한 신현리 카페들이 있습니다.

식 후, 가족과 함께 카페 가기도 너무나 좋답니다.










사진을 보니, 토요일 오후에 날씨가 다 했네요.

오후 3시 반쯤 도착하니 손님도 적당해서 좋았답니다.


*숲속장어촌 주차장 잘 구비 되어 있음.

(가게 앞에 마련 된 주차장에 주차하면 됨.)







가게에 들어가니 직원분께서 착석을 도와주셨고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식사시간이 지났지만 손님들이 적당히 있었고, 꾸준하게 들어오시더라구요.

나갈때 쯤엔 도착했을 때 보다 손님이 더 많았어요.






저희는 넷이 방문을 했구요.

민물장어 2kg,  공기밥 3개를 주문했습니다.



숲속장어촌은 국내산 장어를 즉석에서 숯불구이로 먹는곳입니다.









가게 상호명처럼 밖은 숲속이네요.

식사하고 산책해도 될 것 같은 생각이 들었으나, 덥고 귀찮아서 바로 집에 갔다죠. ㅎㅎ








특이한것이 쟁반위에 숯을 올려 가져다줍니다.

이 점이 엄청 특이했어요.




2kg 장어는 장어에 따라 2마리가 될 수도

3마리가 될 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3마리가 왔는데,

2마리 나온 테이블 보니 정말 크더라구요.




장어에 소금을 팍팍 뿌려줍니다.

멋짐 폭발!








장어는 직원분께서

처음부터 끝까지 구워주기 때문에

정말 편합니다.

게다가 굽는 스킬 기가막혀서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게

아주 최고였어요.









기본찬들, 쌈장은 직접 만드신 것 같았어요.

부추무침도 바로 무친거라 정말 맛있었어요.






숲속장어촌 민물장어가 익는데 시간이 걸리는지라,

추가 주문을 할거면 미리해야 된다고 말씀 주셨답니다.





움짤로는 장어가 작아 보이는데, 큼직했어요!








장어 컷팅식.

기다림의 미학이 필요했어요.

어찌나 배고프던지..






정말 맛있어 보이죠?

제대로 된 것을 보려면

아래 영상을 보시면 됩니다.





요 영상이 찐이죠

하.. 진짜 대박 맛있어요.

분당인 추천 장어 맛집 맞네요.









다 익은 장어들은 이제 먹어도 됩니다.

숲을 피해 가장자리로 옮겨 주시면

직원분께서 장어 굽는 일은 끝 난거라고 보시면 되어요.

그 다음부터는 열심히 먹는 일만 남은거죠!








오른쪽으로 이동~!








왼쪽에도 뿅~!!







예술입니다. ㅜㅜ

인생장어였어요.









이 집은 특이하게 데리야끼 소스가 없는데,

지금 보이는 장어장을 찍어 드시면 됩니다.

슴슴해서 장어의 특유의 맛을 절대 방해하지 않는 그런 소스입니다.

이 소스를 맛보니, 이 집은 기본 재료에 자신있는 집이구나 싶었다니깐요.









밥을 시키면, 된장국이 제공 됩니다.

이 집은 식사가 공기밥과 된장국만 있어요.







쌈 싸먹어도 대박이에요.

정말 이렇게 장어 맛있게 먹어도 되나 싶을 정도로

맛있게 먹고 왔어요.







같이 간 모두가 만족하며 나왔답니다.

분당, 광주, 신현리 맛집 찾는 분들은

숲속장어촌에서 기력 보충 하시는 것 어떤지요?

자신있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