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 부민옥 육개장 맛집 맞네요!!

728x90
반응형

을지로 맛집 추천

부민옥 육개장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 맛집 추천드리려고 왔어요.

수요미식회 맛집으로도 소개된 곳인

부민옥 함께 봐보실까요?







부민옥은 을지로에 위치해있으나,

광화문역, 시청역, 을지로입구역과도 가깝죠.

직장인 점심식사로도 너무나 좋은 곳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부민옥 본점은 을지로에 위치해 있으며,

스타필드고양점, 분당 현대백화점에서도

부민옥을 맛 볼 수 있답니다.










부민옥의 대표메뉴는 육개장이며

양무침, 양곰탕, 수육도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메뉴랍니다.

저희는 육개장(9,000원)을 시켰는데,

다음에 방문하면 양무침과 비빔밥도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술을 안시킬 수 없는이유가

기본찬으로 고추장멸치볶음이 나옵니다.

이것만으로도 충분한 안주가 되지 않습니까!!

안 시킬 이유 없는거 인정하시죠?

ㅎㅎㅎ









부민옥 육개장은

소고기양지가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게다가 대파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국물이 자극적이지 않고,

살짝 달큰한게 특징이라고 할까요?









을지로 점심 육개장 추천드리고 싶네요.

오늘처럼 비가 온다면 더욱더요.^^








밥을 안 말아 먹을 수 없는 맛입니다.

타 프랜차이즈 육개장에 비하면 조금 순하지만,

기본기가 탄탄하다고 해야 될 까요?







밥 말아서 먹으니 진짜 맛있네요.

왜 을지로 육개장 맛집인지 알것같더라구요.







반주하면서 육개장을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고 가네요.

을지로 갈 일이 있으면,

부민옥에서 식사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