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커피드리퍼 CS-113 후기

728x90
반응형

캠핑커피드리퍼

스노우피크 CS-113



요즘 홈카페를 만들기 위해서

커피용품들을 하나 둘 구매하고 있다.

그 중 하나인 캠핑용 드리퍼

스노우피크 제품 포스팅을 하려고 한다.






많은 캠핑용 드리퍼가 있지만,

내가 구입한 제품은 스노우피크 드리퍼이다.

스노우피크커피드리퍼를 구입한 이유는

그냥 스노우피크를 좋아해서

특별한 이유 없이 구입을 했다.


그러나, 캠핑용 드리퍼를 구매하실 예정이라면

다양한 제품을 살펴보고 구매하시길 추천드리고 싶다.







#스노우피크 c-113

커피 드리퍼.

인스타로 봤을 때,

그 갬성에 빠져서 그냥 질러 버렸다.


캠핑때 적어도 50번은 쓸거라고 속으로 다짐해본다..






스노우피크 티타늄 머그 450

스노우피크 커피드리퍼 조합으로

캠핑시 핸드드립 내려 마실 생각이다.

크크


벌써부터 설레네.







포장지를 뜯고

티타늄머그 위에 올려봤다.

스테인레스 재질이라,

머그보다 무게감이 있는게 함정이지만

접이식이라 이용에는 매우 편리하다.


단, 접었을 때 부피감은 좀 있는 편...ㅜㅜ;






포렉스미니 핸드밀로 원두를 갈아서

핸드드립을 내려보기로 했다.


하.. 오늘 커피 몇잔째냐..ㅎ





크..

집에서 캠핑 드리퍼를 통해

커피를 내리니 스노우피크 갬성이 덜 살지만~ㅎㅎ

갖고 싶었던 장비를 하나 더 들였으니

만족하는 부분~!!


시간 되시면

핸드드립 추출되는 영상 보시고 가세요~ㅎㅎ


그럼 전 이만...ㅎㅎ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