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샴푸추천 TS샴푸 vs BD샴푸 vs 아발론샴푸 비교

728x90
반응형

탈모샴푸추천 및 비교후기!

TS샴푸 VS BD샴푸



모발에 예민한 세대주덕에(사실 저도...)

우리집은 항상 ts샴푸를 씁니당.



필자...이십대 초반에 ​​지루성 두피염이 엄청 심해서

별의별 샴푸를 다 쓰다가

요즘은 좀 괜찮아졌는데요.

​​특히 티에스샴푸쓰고 많이 좋아졌어요.



가끔 미장센이나 엘라스틴같은

마트용 저려미 샴푸를 쓰면

가려움이 조금씩 올라오더 라구요!




아무튼 우리집 샴푸는 바로~



바로 ~ 요거

​​올뉴플러스 ts샴푸 인데요




사둔 샴푸를 다 써서 ㅠㅠㅠ

새로 사야하던 찰나

어머님께서 미용실에서 받았다고

이거라도 쓸래? 하며

새로운 탈모샴푸를 주셨음



​​
히스테모 울트라 스칼프 케어 샴푸
Histemo ultra scalp care shampoo


붙어있던 가격표를보니

판매가격 ​17000원 되시겠음ㅋㅋ

고작 손마닥 만한게 만칠천원이라니

뭐이렇게 비싸하고 몇일 썻는데 ㅠㅠ

거품이 너무 안나서

머리감을때도 개운한 감이 떨어지고ㅠ

기분탓인지

더운 날씨탓인지

머리에 기름도 많이지는것 같은??ㅠㅠ

우리집 세대주가




어딜가든 꼭 본인이쓰는

샴푸를 챙겨다닐 정도로

모발에 예민하니

당연히 투덜투덜 입나오고

매일같이 샴푸타령을 해대서

재빠르게 ts샴푸를 주문해줌




​​​​​​​


원래쓰던 제품은 올뉴플러스 샴푸인데

새로운 ​BD비디샴푸​​가 보이길래

큰맘먹곸ㅋㅋㅋ

결재완료

본품2개와 샘플10개구성이네요.




살펴보니

기존 티에스 샴푸보다 가격은 있으나

​​비듬 가려움에 더 탁월하다고.....

뭐 부가기능이 있으니 더 비싼거겠쥬...

세대주가 만족하길 바라며ㅠㅠ




상자에 정품인증스티커가

붙어있구요~

제품에도 한번더 래핑되어있어요.




욕실샷✨
ㅋㅋㅋㅋ애증의 히스테모 샴푸와 함께
BD샴푸도 가족이 되었어용


​​*******사용후기*******

방금 머리를 감아봤는데

기존 ts샴푸, 히스테모샴푸와 비교하여!!!


​​1. 제형

ts샴푸 : 불투명한 흰색제형

히스테모​샴푸 : 불투명한 흰색제형

비디샴푸 : 투명한 제형이에요.




2. 냄새? 향기?

ts샴푸 : ㅋㅋ냄새가 기억이안나요..ㅠㅠㅋㅋㅋ

히스테모샴푸 : 냄새가 없어요 무향에 가까움

비디샴푸 : 레몬그라스? 리콜라 레몬맛사탕?
아무튼 허브레몬사탕같아요
냄새가 으엄청 좋다는 사실!!


​​3. 거품

​사실 거품이 말이많죠 계면활정제다뭐다.

또 거품잘나게 하는 성분들이 두피에 안좋다고들 하니..

그래서 탈모샴푸들 보면

거품이 잘 안생기고 뻑뻑한 경우가 많아요 ㅠㅠ

개인적으론 거품이안나면

머리를 깨끗하게 감은 느낌이없어서

사용후 만족도가 떨어지더라구요~

아무튼ㅋㅋㅋㅋㅋㅋ

Ts샴푸 : 잘남

히스테모샴푸 : 머리 일주일안감고 샴푸쓰는느낌처럼 거품안남(아발론샴푸같음)

비디샴푸 : 잘남



​​4시원함

샴푸후 머리에 화(?)한 시원한 민트느낌??

이게 참 중요한데,

보통 두피에 열이많으면

탈모의 원인이 된다고도하고,

비듬 및 가려움증을 유발하죠

(한때 지루성두피염이 심했어섴ㅋㅋ격공ㅠㅠ)

​​비디샴푸>아발론>Ts샴푸 >히스테모

(갑툭아발론ㅋㅋ)

.

.

.


그런데 비교정리하며 쓰다보니

​​비디샴푸​​​​거품잘나는 아발론샴푸같아요?

아발론샴푸 


냄새도 느낌도 다 좋았는데

거품이 너무 안생기고

머리가 너무 뻣뻣해서

쓰다 버린 기억인데

요런 단점들을

모두 다-~~~~~

커버해주는 것 같네요.





그래서 결론은

Ts 비디는 몹시 만족스러운 샴푸라는 부분~!!

제가 써본

탈모샴푸중에는

제일 좋았어요
.





오늘당장 세대주 머리를 감겨야겠다는 부분~!!


개인적으로

지루성두피염 샴푸

탈모샴푸로는

TS BD샴푸 추천싶어요!


★TS 비디 샴푸 최저가 구매정보(클릭)

TS 비디샴푸 50...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