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루나토 III (박보검침대) 구매후기

728x90
반응형

에이스 침대

일명 박보검 침대

에이스 침대 - 루나토 III



구매후기 리얼로다 들어갑니다.





혼수중에서 가장 비중을 두던게

티비와 침대였어요.



사실 티비는 좋은게좋은거다.

적당한 사양의 적당한

크기를 구입하면 되는건데



침대는 브랜드도 너무 많고,

가격대도 천차만별,

좋고나쁨의 기준이랄게

개인마다 받아들이는게 다르다니까

참 힘들더라구요ㅠㅠ



인터넷으로 아무리 검색해봐야

와닿지가 않아서 매장 몇군데를 돌아다니다가

에이스침대로 정착~!

박보검이 광고중인

루나토III 모델 후기 갑니다!!




홈페이지에 나온

사양과 이미지컷 확인하쉐요ㅎㅎ

*****프레임 선택!!*****


매장 방문하여 매니저님 설명을 들으니

에이스는 프레임과 함께 구입하면

​​매트리스가 두개가 들어가는 격이라,


​​*Two매트리스 시스템

​​​(프레임 자체에 매트리스가 하나 들어있음)

사용감이 배가 된다 하시더라고요.

사실 이것 때문만은 아니구,

에이스침대가

매트리스 만큼이나

프레임도 생각보다 훨씬(? ) 예쁘게 잘 나오는 것 같아서 


프레임+매트리스 세트로 구입하였어요.

구입당시 박보검 침대로

유-우-명 하다는

에이스 ​​루나토III 입니다.


신혼집 인테리어가 연그레이+화이트 구성이라,

저희집 분위기에 딱 이었어요!


(사실 남편의 블랙블랙한 취향으로

찐네이비컬러의 프레임도 눈독을 들이고 있었는데,

그 아이는 웨이팅이 길다하여 애저녁에 포기했다는.....

돌아보니 저희가 선택한 박보검침대가

훠-얼씬 예쁜것 같아 몹시 다행입니다.)


요즘 인테리어를

그레이톤으로 많이 하시잖아요?

그레이톤 인테리어

루나토모델이 정말정말루 찰떡이에요!

강추강추.


​​******매트리스 선택!!******


남편과 저 둘다

단단한 매트리스를 선호하는 편 이에요.

특히 저는 허리디스크가 있어서

허리가 약해서

매트리스가 몹시 중요하거든요 ㅠㅠ


주위에서 침대 추천받을때

템퍼 많이 추천해줬지만

메모리폼형(?)매트리스는 피했어요.

친정집에 메모리폼형 매트리스가 있는데,

포근해서 좋은것 같으면서도

꼭 자고 난 후에

허리가 아팠던 경험이 있습니다.

여럿 침대브랜드를 알아보던 중

에이스 침대에서

매트리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듣고

바로 계약을 했습니다.


에이스의 많은 매트리스 중에서

저희는 하이브리드 알파?모델로 했어요.

적당히 단단하면서 허리를 잘 잡아주는 느낌이에요.

한달쯤 사용하고 있는데

아직까지 불편함 없고 만족도도 높습니다.

친정엄마, 언니가

저희집 놀러와서 자고갔을 때도

매트리스 너무 편하고 좋았다고,

다음에 본인도 침대구입 시

에이스침대 매트리스를 고려해 봐야겠다고 하네요.






​​*****배송!!*****


다행이 구입당시 웨이팅이 없는 제품이라,

저희가 원하는 시간으로 스케쥴 잡아주셔서

잘 배송해 주셨어요. 




그런데 ㅠㅠ

침대위치 결정을 내리지 못하던 터라ㅠㅠ

요리조리 위치를 바꾸느라

배송기사님들이 고생 좀 하셨어요.

그래도 친절하게 배송, 설치 잘 해주시고 가셨습니다.





아무튼 신혼집 분위기를

에이스침대와 함께 잘 꾸미게 되어 만족👍🏻

저희 안방 사진

너무 예쁘쥬??ㅎㅎ

**그리고,

저희가 구입할 당시에는

루나토iii모델이 박보검 침대였는데(?),

요즘 티비씨에프를 보니

박보검이 다른 침대와함께 나오더라구요^^ㅠㅠ

그래도 저희 침대가 더 예쁜것 같아서

후회 없어요ㅎㅎ!!







​​*****스마트 슬리브****



**추가로 제가 비염이 있어서ㅠㅠ
(가지가지..합니다)

침대구입 시 알레르기 없는? 침대 시트라는

스마트 슬리브를 함께 구입했는데,

아쉽게도 아직 사용 전이라

후기가 없네요.

**에이스침대 웨딩가입을 하면

20%할인가격으로 구매가능해요.

할인받아서 이십만원정도 했던 기억입니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