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면세점 필수템 고디바 프레즐(프레첼) 후기

728x90
반응형

인터넷 면세 필수템

고디바 프레즐이야?


안녕하세요!


여름휴가로 해외여행 계획 하고 계신가요?


인터넷 면세 쇼핑은 잘 하고 계시구요..?


인터넷 면세점은 세일 기간만

잘 맞추면 득템하기 참 좋은 곳이죠..ㅎㅎ


사설은 각설하고,

하고픈말이 뭐냐면..

.

.



해외여행시

티켓팅 한 후,

가장 먼저 하는 일이 무엇일까

생각해보면,

인터넷 면세 쇼핑이 아닐까 싶다.


(나만 그런가..?)


여튼,


인터넷 면세 쇼핑하다가

쿠폰 사용할때,

늘 어정쩡하게

3~4불

부족해서 못쓰는 경우가 생기고,

이때 또 과소비를 하게 되는 나를 발견하곤 하는데,

그럴때

앞으로

고디바프레첼

사면 레알 꿀이다.




단짠단짠의 대명사를 꼽자면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씨즈캔디 토피에츠,

고디바 프레즐

말 할 것이다.


고디바 프레첼은

밀크초코 커버드와,

다크초코 커버드가 있는데,


둘다 샀는데,


필자는 일단 밀크만 먹어봤음.


 



중량은 71g으로

매우 가볍고,

한명 먹기에도 부족하니까

비행기에서 나눠 먹을 생각으로 구입한다면

2개 구입하시길 바람...


괜히 출발 전 부터 싸우면 난감하니께 ~

ㅎㅎㅎ



고디바 이꼴 고급짐 아니겠음?

포장지 고급지다고

집으로 챙겨 가지 마시길..ㅎㅎ

ㅋㅋ

(농담)



앙증 맞은

프레첼 등장.


프레즐에 밀크초코 묻힌 거라고 생각하면 됨.


그래서 단 짠 단 짠~



귀욤귀욤한데,


초콜렛이


무진장 빨리 녹는다는...


요즘같이


더운 여름에는


초콜렛 녹는거 책임못진다는..ㅎ

인터넷 면세점에서

사라고 추천드리는 이유는

다름아닌 가격이 레알 1/3임.


네이년 기준으로 가격을 살펴 보겠음.




고디바프레첼 현대몰에서 9,000원에 판매하며

배송비는 5,000원임.

그렇다면 고디바 프레첼을 14,000원에 구입해야 된다는 말씀.


ㅎ ㅏ...


71g 프레첼을 14,000원?


ㅎㅎㅎ


흙수저는 그저 울지요

흑흑흑..ㅠ

ㅋㅋ

ㅋㅋㅋ

그렇다고 포기하면 넘나 아쉽잖아요?

해외여행 갈 일 있을 때

신라면세점에서 고디바 검색하면

5,000원도 안되는 가격에 겟 할 수 있음.!



환율에 따라 다르겠지만,

보통 5,000원 언저리에서 구매 가능하니,

해외여행 시

평소 비싸서 못먹던

고디바프레즐을

비행기 이륙과 함께 

먹어봄은 어떨런지요..ㅎㅎㅎ?


비행기 타기전,

면세품 수령할 때

받을 수 있으니,

비행 중 출출할 때

꺼내먹으면

앙 개알 개꿀 ㅎ

ㅋㅋ

그럼..

전 이만 뿅.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