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김밥맛집 부평대왕김밥 후기

728x90
반응형

부평맛집 대왕김밥


알 사람들은 다 아는 곳이자,

아마 인천에서 김밥 제일 맛있는 집이

부평 대왕김밥 아닐까 싶음.



J와 기생충을 재밌게 보고,

김밥이 땡겨서 각각 우엉1, 참치1을 포장하여

각자의 집으로 가서 맛나게 먹기로 했다.



인천김밥존맛 대왕김밥은 본관, 별관이 있음.

본관, 즉 본점은 포장전문 김밥집이고

별관은 매장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곳임.


이말은 즉, 포장을 할 거면 본관으로

먹고 갈 거면 별관으로 가면 된다는 말씀.



포장해온 대왕김밥 2줄.

'참' 스티커가 붙여있는 김밥은 참치김밥

그리고 스티커 없는 김밥은

대왕김밥 시그니처 메뉴인 우엉김밥 되시겠다.


우엉김밥을 먹으면 참치가 아쉽고,

참치김밥을 먹으면 우엉이 아쉬움.

그래서 어쩔수 없이 늘 두줄을 먹는 나라죠...^^;




인천 대왕김밥 우엉김밥 비주얼

크기도 넘나 큼

그래서 너무나 좋음

뀩쓰




대왕김밥 참치김밥임.

이 김밥도 너무 맛있음.

김밥 속 재료도 너무 알참 ^^




참치, 마요네즈

그리고 밥양까지 딱 알맞음.

밥이 많이 들어가지 않은게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 ㅎㅎ





김밥의 단면 사진을 보여드리기 위해

가운데를 쏙 빼봤음.

ㅋㅋㅋㅋㅋ

둘다 너무 맛있어서

어떤게 더 맛있다 추천해 주는게 너무 고민스러움

그러니까 기본 2줄로 시작하면 좋을 듯.




대왕김밥의 묘미는 꼬다리임.

가장 맛있는 부위이기도 함.

ㅎㅎㅎㅎ

으.. 김밥 먹고 싶다.


대왕김밥 영업시간 : 04~21:00

대왕김밥 휴무 : 명절연휴!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