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디저트맛집 : 디저트39 딸기티라미수 존맛탱

728x90
반응형

여의도 디저트 존맛집 추천 ㄱㄱ

디저트39라는 곳인데 알고보니 체인점이었음.

울동네에도 있네?ㅋㅋㅋㅋ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시면 좋을 듯.

동여의도 맛집 디저트39!!

또한, 딸기티라미수는 나오는 요일이 정해져 있는 듯.

전화해서 여쭤보고 가시면 헛걸음 할 일 없을 듯ㅋㅋ!





인스타 검색해보면 얼마나 핫한지 알 수 있음.

사실 3월3일에 오빠친구가 디저트39 조각케익 및 커스타드크로칸슈를 사주셨는데

이거 먹고 반한거.....

조각케이크도 맛있다는데 내가 맛보기도 전에 가족들이 다 드심...


커스타드크로칸수도 와... 존맛탱.

믿고드셈.




요즘 감기가 걸려서 시름시름 앓고 있었는데,

오빠가 디저트39에서 내 간식을 사왔뜸.

꺄.. 뭘 이런걸 다..

진짜.. 고마웡

>_<




디저트39 딸기티라미수와 우유치즈크로칸슈 였던 것 같음.

커스타드크로칸슈와는 또 다른맛.

더 깔끔하고 고소하다고 해야 되나?




크로칸슈가 존맛탱이라고 생각했는데,

리얼생딸기수제티라미수를 맛 본 순간 ㅋㅋㅋㅋㅋ

크로칸슈를 잊어버린........ㅜㅜ

가격대비 너무 창렬한 양으로.....

한입 먹는 순간 싹 사라졌다...

덕분에 감기도 싹 !


맛있게 잘 먹었습니댱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