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맛집 : 목살은 연탄집이지.

728x90
반응형


학교 ->집 사이에 노량진이 있음ㅋㅋㅋ

집 가려면 노량진역에서 출발해서 어쩔수없는 집 가는 길목임ㅋㅋ

그렇기에 안가본 집이 없다는...


오늘 추천할 곳은 노량진 고기집중에 가성비 젤 괜찮은 집을 소개해보겠음.

연탄집 ㄱㄱ싱 ㄱㄱ싱.




노량진이 거주지거나, 공부를하시거나, 저처럼 들릴수 밖에 없는 분들이라면

지도보면 웬만큼 어딘지 아실꺼며 ㅋㅋㅋ 지도 안봐도 봤을거임 ㅋㅋ


여튼, 지도참고하시어 가시면 좋을듯!





노량진 연탄집 가격

가격은 매우 리즈너블함.

아주 노량진 스럽다고 할 수 있으며,

노량진에서만 볼 수 있는 가격 아니겠음?

원산지는 당연 국산을 바라면 욕심이고,

이 가격대에 수입산인거 알고 먹는것도 오히려 나쁘지 않다고 봄.





삼겹살, 목살 먹어봤지만

이집은 목살이 굿.

주먹고기 식으로 두툼하게 나옴.


지금은 1인분에 7,000원 하는 것 같은데

7,000원에 이정도면 매우 괜찮은거임에는 분명함.







직원분께서 잘라주시고 대충 구워주심.

그 뒤로 고기는 우리의 몫 ㅋㅋ

알아서 쉑쉑쉑 고기를 휘저어 주셈ㅋㅋㅋㅋ





한눈팔면 위 사진처럼 탄다는...ㅋㅋㅋ

밑찬은 기본셋팅 후엔 셀프임 ㅋㅋ 먹고픈만큼 가져다 드셈.






여기 돼지껍데기도 괜찮음.

둘이가서 목살2 + 돼지껍데기1 먹음 딱 굿인거 ㅋㅋ

소주안주로는 이거만한게 없지 ㅋㅋ







잘 구워서 콩가루 콕콕 찍어서 먹음 굿 ㅋㅋ

닭발도 연탄향 살짝 입혀서 먹으면 괜츈 ㅋㅋㅋ

꼼장어도 괜츈 ㅋㅋㅋ


삼겹살은 얇아서 추천하고 싶지 않음.





열무국수도 두어번 시켜먹어봤는데,

별로인걸 알았으면서도 가끔 시켜먹어봄.

별미아닌 별로인ㅋㅋㅋ


시켜드시지마셈.






분명 닭발, 꼼장어, 막창 사진도 있었는데, 찾으려고 하니까 없네.

여기 기본으로 나오는 된장찌개도 나름 쏘쏘함.

맛있지는 않은데, 어느 가게에서나 맛볼수 있는 쌈장맛나는 된장찌개임ㅋㅋ






연탄집 꿀조합은

목살 + 소주임ㅋㅋㅋㅋ


노량진 고바우, 소금구이, 벌집삼겹살, 새마을식당 다 가봤지만

가성비 연탄집이 짱임ㅋ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