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원동카페 엣모스피어(Atmosphere) 마카롱 후기

728x90
반응형

망원동 마카롱 추천 엣모스피어(Atmosphere)

마카롱을 좋아하는 나를 위해 우리의 데이트 동선에 마카롱맛집을 넣어온 J다.

뭉&J 오늘의 데이트 코스
 상수동 칸다소바 ->  쿄베이커리(연유바게트) -> 엣모스피어(마카롱) -> 청어람(곱창전골) -> 빠빠잉

상수동 칸다소바 포스팅 :  상수맛집 : 홍대 칸다소바 생겼네요


망원동 청어람만 빼고 다 갔다.
청어람 웨이팅 너무나 길어서
 기다리다가 내 인생 끝나지 않을까 싶어서
마지막 코스는 빠르게 패스한 우리다.

초행길이라 네이버 지도를 켜고 열심히 찾아가 봤다.
가실분들은 위 지도와 지도어플을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함.



망원동디저트카페 인 엣모스피어는 마카롱 맛집 으로 유명하다.
 엣모스피어 도착.
임펙트 있는 간판이 아니여서 지나칠 수도 있겠다 싶으면서도, 심플한게 예쁘다.



카페에 들어서니 손님들이 바글바글하다.
손님의 대부분은 여성분들이었고, 디저트 없는 테이블이 없을정도로 "디저트맛집"임을 느낄 수 있었다.
엣모스피어는 마카롱맛집으로도 유명하지만, 사실 마카롱이 너무 귀엽게 생겨서 많은 오덕분들에게 인기 만점이라는 후문이 있기도 하다.
나 또한, 마카롱이 너무 귀여워서 선뜻 마카롱을 고르기가 어려웠다.
왜냐하면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와 내가 좋아하는 마카롱필링의 맛이 일치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럼 다사면 되지 않겠냐고 하시겠지만, 그렇다면 내 몸무게는 누가 책임지실 것?..........ㅋㅋ

마카롱 먹으면서 살찔까 걱정하는게 여자니까.....ㅎㅎ


<잘 안보이지만 엣모스피어메뉴, 엣모스피어 가격>
가격은 여느카페와 비슷한 수준.
마카롱은 개당 2,500원~2,800원으로 4개이상사면 부담스럽기 시작한 가격.




나는 내가 좋아하는 맛 기준으로 데려와 봤다.
바닐라, 캐러멜, 인절미 그리고 나머지 하나는 기억이 안난다... 흐규규귱.


오늘 보노보노마카롱을 먹어봤다.
바닐라맛 필링이 들어있는 귀여운 마카롱이당.
귀엽기만 하고 맛이 별로면 어쩌지? 라는 생각도 잠시.

한입 베어 무니,
존맛인거~!!
그래도 개당 2500원은 좀 비싸다.

대부분 마카롱 카페에서 마카롱을 개당 2,000원 비싼곳은 ~3,000원에 팔고 있지만.
그냥 요즘 카페의 디저트들의 가격이 자비 없다고 생각이 든다...(갑자기..?)

사진을 올리고 보니, 매우 잔인하기 그지없다..
나는 마카롱보관을 냉동고에 하고 있는데, 냉동고에 있는 남은 3개도 언능 먹어봐야지 ♬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