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맛집 : 연동마라도횟집, 제주도 대방어는 사랑이지!

728x90
반응형


17년 1월 중순에 제주도를 다녀왔다.

뒤늦게 후기를 하나하나 쓰니, 여행의 여운이 더욱 길게 느껴진다.

제일 맛있게먹고온 제주도 대방어 연동마라도 횟집 후기 고고싱.





제주도 시내 연동에 위치한 횟집.

가기전에 폭풍 검색하니까, 대방어는 연동마라도횟집이라는 결론이 나왔음.



제주도 연동마라도횟집 가격

대방어 한접시에 45,000원

결코, 저렴하지 않은 가격.



일요일 9시쯤에 갔는데 동네 주민 포스 나는 손님 몇테이블 있었고,

시끄럽지도 조용하지도 딱 좋은 분위기 였다.




대방어 한접시 한라한 한병 주세요!

주문 후 기본적인 쌈채소와 장이 나왔음.





그리고 김치와 한라산이 나옴ㅋㅋ

한라산으로 살짝 적시고 시작 ㄱㄱ




연동마라도횟집 멜조림, 멜튀김.

추가금 주고는 사먹지 않을 것 같지만, 밑찬으로 나와서 맛있게 냠냠냠.





드디어 대방어가 나왔다.

45,000원치고는 많지 않은양.

그러나 다양한 부위를 맛보기엔 좋다.

식사를 하고 온지라, 가볍게 한잔 할 안주로는 금상첨화였다.





대방어 지느러미, 대방어 뱃살, 대방어 지느러미, 대방어등살 등

부위 설명 해주시고, 어떻게 먹는게 맛있는지도 알려주심.





제주에서는 역시 한라산흰둥이죠 ㅋㅋ




안주가 이렇게 좋은데, 내일 한라산 가야하니까

각1병씩만 하기로 해요 ㅋㅋ




기름소금장에 콕 찍어먹어도 굿



김치에 싸먹어도 굿 ㅋㅋ



방어 한 점, 소주 한 잔.

와 이곳이 천국이구나 싶었음.



제대로 클리어 하고 나왔심ㅋㅋ

제주도 가시면 대방어 꼭 드세요.

겨울에 간다면 안드시고 오시면 바보입니다 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