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 백종원 3대천왕 백양닭집 추천!

728x90
반응형


백종원 아저씨 입맛을 믿지는 않지만,

이건 진짜 레알 존맛이네요.


그래서 추천 드리러 왔습니다.

믿고 드셈.

저는 제돈주고만 먹습니다.








sbs 백종원 3대천왕 2015년 10월 16일 치킨편에 소개된

ㅂ닭집인 백양닭집ㅋㅋ

제주도라 먹고 싶어도 거리상 먹기가 쉽지 않아

입맛만 다시고 있었는데..

드디어 제주 여행 갔을때 갔습니다!!!






제주 공항과도 가깝고,

동문시장과도 가깝습니다.

네비찍고 ㄱㄱ싱하세요.


저희는 제주공항 -> 동문시장 -> 백양닭집 순으로 갔습니다.


가기전 예약주문 필수!

064-758-9822



저희는 저녁 7시 30분으로 전화 예약 했었어요!









겨울인지라 7시가 넘으면 어둑어둑 해지는건 당연한건데,

제주는 더 어두운 것 같습니다.


백양통닭은 서문시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죠.

어차피 위치는 네비가 안내해 줄테지만요.




빨간바탕의 흰색 닭 모양이 보이면

백양닭집 도착한겁니다.





아빠어디가에도 나왔고,

백종원의 삼대천왕에도 나왓었쥬 ㅋㅋ


갔는데, 앞에 한팀이 있더라구요.





전형적인 시장통닭집이에요.

생닭도 판매하면서 닭튀김파는!

양념통닭, 튀김닭, 생닭 전문이라네요.






폭풍 닭 튀기시는 사장님ㅋㅋ

가격은 카드결제시 14,000원,

현금결제시 13,000원이다.


우리는 현금쓰!





종이에 싸서 검정봉다리에 담아주셔요

이래야 시장통닭이쥬 ~




식어도 맛있다는 글을 많이 봤지만,

그래도 갓튀긴게 핵존맛 아니겠음?


참지못하고 차안에서 반이상 먹어 치운.

와, 짭쪼름 바삭바삭한게 프랜차이즈 치킨집에서는 느끼기 힘든 그런 맛이에요.


식어도 맛있다고 했지만, 다음날 아침에 먹어보니

역시 갓튀긴게 갓임ㅋㅋ!



다음 제주 여행때도 백양닭집은 필수 아닌 필수 코스가 될 듯 싶네요.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