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후기 : 노페 눕시1992 드디어 받았다

728x90
반응형

노스페이스 눕시 1992 리뷰


사무실에서 일하던 중,
'따르르르르르릉'

젤 반가운 택배기사님.

"댁에 계세요?"

구매한 지 10일이 된지라,

"저.. 시킨게 없는데, 어디서 보낸건지 알 수 있나요?"
"뭐 외국에서 온 것 같은데요?"
"앗 감사합니다! 집에 사람 있어요!'"


와우! 드디어 왔구나!
눕시1992!

벨기에 편집샵에서 직배로 구입했고,
배송기간은 10일정도 걸린 것 같다. 크크크크 행복쓰

구매관련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셈.

2018/09/28 - [Review] - The North Face Nuptse : 노페 눕시 1992 직구 및 구매정보


센트레빌 로고가 새겨진 폴리백이 내방에 덩그러니 있었다.
일단 뜯자 ㅋㅋㅋ

맘이 급하니까 더 안 뜯어짐 ..!! 

구매정보들.
아마 폴리백 위에 넣은 건
관부가세 때문이겠지...^^;

사실 선물용이라 뜯으면 안되지만,
J가 먼저 뜯어서 옷장에 잘 걸어 놨다가 달라고하여 내가 뜯게 됨ㅋㅋ

폴리백을 뜯으니,
센트레빌스토어 더스트백이 나왔음.

오염 방지 더스트백 감사감사.


왠지 감사카드 같아서 열어보지 않았음.

뻔하겠지....

하지만 저기에 할인프로모션코드가 들어있다면......

다른걸 사봐야지 ㅋㅋㅋ

센트레빌스토어에서 스톤아일랜드 직구 했다는 글을 봤었음.


왼팔에 노스페이스 패치가 딱 ! 붙어있음.

1996은 내가 10년전에 입어서 왠지 고딩스러움이 있는데 ㅋㅋㅋㅋ

1992는 그느낌이 좀 덜한.. ㅎㅎ

사이즈가 작을까 내심 걱정하는 J.

내가 지금보다 더 덩치 좋았을 때도 xs입었다고 안심을 시켜줘도
자꾸만 걱정하는 J.

솔직히 작으면 반성의자 각임.ㅋㅋ

아니 단식원 각임ㅋㅋ


뒤에 노스페이스 로고 자수.

아스팔트 그레이 색상이라,
빛 받으면 색 바랜 검정 같다. ㅋㅋ

내 15년 된 무광블랙 나이키 패딩 같달까?ㅋㅋㅋ



언능 J에게 전달해줘야 하는데,

사진만 전달해준 현실 ㅋㅋㅋㅋㅋㅋㅋ

칸예횽의 핏을 원하는 J는
자기도 조거팬츠를 입겠다고 하는데....
그 마음 참으셨으면 좋겠다는 ^ㅡ^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