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North Face Nuptse : 노페 눕시 1992 직구 및 구매정보

728x90
반응형

The North Face Nuptse 1992 직구

얼마만의 직구인가..

소름끼치게 오랜만이다.

한 3개월 되었나?

다름이 아니라 얼마전 J의 생일이여서,

무엇을 선물할까 고민하던 중,

J가 노페 눕시 1992 패딩 아스팔트그레이가 끌린다고..  갖고 싶다고 하였다.

검색해보니 이게 웬걸.... 내가 10년전에 입었던 노스700이 아닌가........(당황)

당황도 잠시 카니예웨스트 버프 제대로 받아서 요즘 한창 인기몰이중인 눕시1992.

칸예횽 입으면 무조건 사면 이득인겨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여튼ㅋㅋㅋㅋ;;

고맙게도 무엇을 갖고 싶은지 정확하게 콕 찝어줬기에, 나는 폭풍검색을 하였다.

한 반나절 검색했나? 찾았다 찾았다.

많은 사이트가 있었지만, 내가 찾았을 때에는 이미 폭풍 품절에... 사이즈가 없었다는...흐규흐규


내가 구입한 사이트는 센트레빌스토어라는 사이트며, 벨기에 편집샵이다.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사이트 새창열림쓰.

https://www.centrevillestore.com/


사이트에 접속하면 위와같은 화면을 확인 할 수 있다.

검색해 보면 아시겠지만, 위 사이트가 직구로 유명한 사이트가 곳이 아님.

때문에 구매전 정보가 너무 없어서 구매가 조금 망설여졌음.

그렇지만, 나매에 구매한 후기들,
스톤아일랜드직구를 여기서 종종하시는 분들 덕에 나도 믿고 질렀다.

 

나의 구매내역.

어제 결제한 따끈따끈한 정보 되겠음.

하루 지났지만, 아직도 상태는 처리중.

배송은 얼마나 걸릴지는 아직도 모르겠음.

한국직배 가능쓰.

눕시 1992 한국 발매 예정없어 많은분들이 유럽사이트에서 직구를 하는데,
내가 구입한 가격은 상타는 아니여도 평타는 치는 가격이다.

비싸게 사신분들은 관부가세 포함 45이상 주신분들도 많더라는..

나는 40초반에 겟 함.

물론. 아직 쉽이 뜨지 않은지라.. 방심은 금물.


245.74유로 결제 문자를 받았다.

오늘의 나, 그리고 다음날의 나, 그 다음달의 내가 갚으면......

가격은 직배비용 포함가격임.

곧 연락오겠지.
"님, 관부과세 내셈!"

"아.. 네네 - -..."


배송정보를 보면,
한국직배는 35유로의 배송비가 붙는다.
하.. 배송비 개비싸네...........

때문에, 200불 미만이면 미국 배대지로 배송으로 보내고(배송비 19유로)
관부가세 없이 배송받는 방법도 많이들 쓰시더라.스톤아일랜드 직구시.ㅋㅋ

이미 눕시는 관세 당첨이기에 맘편하게 한국으로 직배 고고싱.


9.30일 센트레빌스토어에서 메일이 왔다.
배송보냈다고 ㅋㅋㅋ
이번주 기대해본다!
빨리 왔음 좋으겠다.



현재 눕시1992 아스팔트그레이 품절.

내가 마지막 상품을 구매한 격...

구매하실려고 들어오신분들에게는 죄송 ㅋㅋ

블루와 퍼플남았으니....그거라도... 죄송........



------내가 구입한 노스페이스 눕시 1992 아스팔트 그레이 사진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