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삼각 듀얼 주차번호판 추천!

728x90
반응형

톡3 주차알림판 후기

자동차 구매 후, 제일 필요했던 것 중 하나가 주차알림판임.
주차알림판들이 시중에 엄청 많지만,
나의 필요를 만족 시켜줄 만한 건 그렇게 많지 않았음.

검색 끝에 가장 심플하면서, 듀얼이 가능한 주차번호판은
톡 삼각 듀얼 주차알림판이라고 판단 됨.


네이버에 검색하니, 제일 합리적인 가격이 11번가라는 생각이 들어, 로그인 후 결제 했다.


할인쿠폰 써서 배송비 포함 13,600원에 결제!
나름 합리적으로 구매 했다고 생각 함.


구매 후 다음날 택배를 받을 수 있었음!
요즘 택배 속도 때문에, 인내심의 한계를 종종 느끼게 됨..........

배송속도의 폐해라고나 할까..?

(빨리도 난리, 느려도 난리 ㅋㅋ)

톡3 주차알림판!


원했던 듀얼 주차번호판 외에도 좋았던 점은 논슬립이 된다는 점이다.
논슬립받침에 제품을 끼워 대쉬보드 위에 높아도 미끄러지지 않음.
때문에 양면테이프를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에 대해 대만족!
논슬립 받침은 고무로 되어있어 큰 충격에도 밀리지 않더라는 :)

자석 퍼즐 숫자는, 번호가 바뀌어도
쉽게 수정할 수 있다는 점이 맘에 들었다.

원터치 톡 회전으로 운전자가 바뀔 때 쉽게 주차번호를 바꿀 수 있어 편리했음.


톡삼각듀얼주차번호판은 조아애드사에서 만들어 진 제품이다.
주소를 보아하니, 우리집하고 같은 동네였다는 점......

'직접 갔으면 더 빨리 데려올 수 있었을까?'
하는 생각을 잠시 해본다 ㅋㅋ


상자를 열면,
논슬립받침대 위에 톡 삼각 듀얼 주차번호판이 끼워져 있고,
숫자 자석퍼즐이 함께 동봉되어 있었다.


엄청 넉넉하게 들어있는 숫자 자석패드
0~0까지 8개가 있다.
진짜 엄청 넉넉한 양이다.

크크.

혹시 몰라서 차량 글로브 박스에 넣어놨음.


매우 쉽게 붙여지고, 정말 심플하다.
그냥 가성비 괜찮은 제품 인 것 같다.
듀얼 주차번호판을 원하시는 분들은 위 제품 사용해도 괜찮을 것 같다.

또한, 숫자가 자석으로 되어 있어서....
폰번호 바꿔도 수정이 용이하니.....
주차번호판을 바꿀일이 생길까 하는 생각을 잠시 해본다..^^

조아애드 톡3 삼각...

구매는 쿠팡이 가장 저렴하니 위에 링크를 통해 구입하면
핵이득ㅎㅎ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