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스타벅스다이어리 10꼬르소꼬모x몰스킨 콜라보

728x90
반응형

2019 스타벅스플래너
10꼬르소꼬모, 몰스킨 콜라보!

2018스벅플래너 쿠폰을 급히 쓰기위해,
10월 마지막날 스타벅스 서구청 DT점에 방문하였다.

제주말차샷라떼를 먹고 싶었으나, 스벅 서구청dt점에서는 가능하지 않았다.....
꿩대신 닭. 그린티라떼를 시켜본다.

티바나 1+1
그린티라떼 고우고우~!


요즘 카페에서는 매장 내 일회용컵 사용 불가다.

전국 커피전문점과 패스트푸드점을 대상으로 한 일회용컵(플라스틱) 남용 단속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기 때문이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불편한 감이 없잖이 있지만, (예를들면 10분만 있다가 나갈 예정이라든지)
비닐과 플라스틱 등의 일회용품은 환경오염의 원인이니, 환경보호를 이유로 단속을 실시함에 있어서는 찬성하는 바이다.

물론 진상고객들 때문에, 점주들의 노고는 엄청나겠지만.



연말에 해야되는 일 중 하나는
내년 계획 세우기 or 다이어리(플래너)구입 아니겠음?

게다가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한다면, 다이어리를 굳이 구입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생기게 되는 것..

미션음료 3잔 포함,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2019 스타벅스 플래너를 받을 수 있다.

어플을 통해 e-프리퀀시를 모을 수 있고,
프리퀀시를 다 모으면 다이어리 쿠폰이 발행 된다.

자세한건 위 사진을 읽어보시오!


스타벅스플래너 5종
이번 스벅플래너는 호불호가 제대로 갈린다.
늘 심플했던 디자인에 큰 변화를 주었기 때문이다.
10꼬르소꼬모 * 몰스킨 콜라보로,
스벅 다이어리 디자인에 10 꼬르소 꼬모 느낌이 충만하기 때문이다.

처음 봤을 때, 개인적으로 진짜 불호...;;
줘도 안갖고 싶을정도로 ㅋㅋ

근데 볼 수록 괜찮아 보이는건
스타벅스의 브랜드 파워겠지.


다이어리에 동봉 될 쿠폰.
2019년 10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1+1쿠폰이다.


가장큰 사이즈의 스벅플래너.
10 꼬르소 꼬모 ㅠㅠㅠㅠㅠㅠ
유치해 보일 수 있는 디자인.
좋게 생각하면 심심치 않은....ㅜㅜ



스벅다이어리 가장큰 사이즈 구성
월간계획, 무지, 모눈종이.
프리한 스타일의 다이어리를 원하는 고객들 취향 저격.
동생말로는 미술인들에게 딱인 플래너라고 했다 ㅋㅋㅋㅋㅋ



가장작은사이즈 스타벅스다이어리 구성!
이건 사실, 언제부터 시작해도 될 그런 플래너다.
그날 그날 날짜를 기입하고, 체크리스트 작성이 가능하다.
절반은 프리노트처럼 자유롭게 기입해도 되겠다.
단 사이즈가 작은건 참고 바람.

이제 겨우 프리퀀시 하나 모았는뎁 ㅋㅋㅋㅋㅋ

이벤트 끝나기 전에 받을 수 있을랑가 모르겠네...ㅎㅎ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