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블루투스 키보드 후기

728x90
반응형

애플 블루투스 키보드 후기.
Apple bluetooth keyboard a1314.
출시된지 꽤 된 제품으로, 현재는 단종되어 해외 직구로 구입 가능하다.
그러나 해외 직구시 가격이 좀 비싸니, 중고로 업어오는게 가격적으로 메리트가 있는편.


디자인은 심플 이즈 베스트.
애플 제품들이 그렇듯 심플한게 너무나 애플스럽고 매력적임.
한국 정식 발매 제품으로 한글자판이 새겨져있다.


전원버튼.
꾹누르면 녹색불이 들어오면서 켜진다.
애플제품 호환은 물론이요.
블루투스 가능한 패드, 스마트폰 등 연결 가능하다는 점.
전원 off시 전원버튼 3초정도 꾹 눌러주시면 꺼짐.
배터리 수명은 꽤나 긴 것으로 후기들을 보았으나, 아직까지 제대로 써보지 않아서 어느정도라 가늠하기는 좀 어려움.



애플 블루투스 키보드는 배터리로 AA건전지 2개가 들어간다.
홈에 백원짜리 동전을 껴서 돌리면 쉽게 열 수 있다.
은근 분실이 많아 오픈마켓에서 따로 판매하고 있다고는 하나, 가격은 좀 사악한편.
애플제품들 중 사악하지 않은게 어디있겠냐만은.(해외직구시 3만원? 오픈마켓 2만원대라고 들었음)


​​



키보드 스킨 덮어서 사용 중.
개인적으로 키보드는 스킨을 덮어서 사용하는 걸 와따시는 좋아함.
소음이나, 관리 등의 이유로. ㅎㅎ



애플키보드 후면은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있다.
애플의 상징 사과 모양 각인도 되어 있음.

개인적으로 아이패드와의 최고의 호흡을 자랑할 듯 함.ㅋㅋㅋ
나는 아이폰 X 애플블루투스키보드 콜라보로 사용 중인데, 아직은, 애플키보드가 익숙하지 않아서, 한영버튼이 조금은 불편하나,
핸드폰 자판보다는 매우 편함.
구매 의사 있으신분들은 지르셈ㅋㅋ
지르면 마음이 편해짐
짱임 ㅋㅋㅎㅎ

<블로그 인기글>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