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월동맛집: 유신불족발 후기

728x90
반응형

구월동 족발집 추천 : 유신불족발 후기

5년전 자주 다니던 구월동맛집 유신불족발집.
오랜만에 다시 와봤다.
그때보다 손님들이 더 많았으며, 족발 가격도 올라있더라..^^

내월급 빼고 다 오름ㅋㅋㅋㅋ
사설은 각설하고 후기 ㄲㄱ



위치는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는 구월동 로데오 광장에 위치해 있음.
모르시면 지도 참고하셔서 가시면 좋을 듯.

​구월동 평타치는 집 가고 싶으면, 유신불족발 가는것 추천!
위 사진의 간판을 발견했다면 주저없이 들어가시면 된다.

무난무난 평타치는 구월동 술집.
족발이라 든든하기에 구월동1차 술집 찾는 분들도에게도 매우 무난할듯.


유신불족발은 2층으로 되어있다.
보통 2층으로 안내를 받는다 ㅋㅋㅋ
족발, 불족발, 보쌈을 판매한다.
우리는 족발반반 대(37,000원)를 주문하였다.
중사이즈와 3,000원 차이라, 굳이 중을 먹어야 될 이유가 없었다.


밑찬 셋팅해주시고, 순두부찌개가 나온다.
순두부찌개는 조미료맛 강한 자극적인 맛이다.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는데, 나는 그럭저럭 괜찮았다.


오랜만에 먹는 유신불족발.ㅋㅋㅋ
그냥족발은 보드라웠고, 불족은 불향이 나서 맛있었다.
근데 기본적으로 둘다 짜가워서, 굳이 새우젓을 찍어 먹지 않아도 괜찮았음.


올만에 왔더니 달고,, 짜고 이날 더위를 먹어서 입맛이 이상해진건가 싶기도 했음.


궁금해졌다.
중사이즈와 대사이즈 가격차이가 3,000원이라 별 차이가 없는데, 둘을 굳이 구분해 놓은게 무엇일지..
대부분의 족발집은 대 사이즈의 족발엔 앞다리.
중 사이즈의 족발에는 뒷다리를 사용한다고 들었는데, 유신불족은 둘다 앞족 뒷족 섞어서 사용하고 양만 좀 차이가 날 뿐이라고 이야기 해 줬다.


글쿤.. 대짜에도 뒷다리가 들어가는군...
난 앞다리가 좋은데...
동생커플과 같이 먹었는데,
이날 날씨가 넘 더워서 그런지 입맛이 없어
반이상이 남았다.
포장을해서 집으로 ㄱ ㄱ ㄱ ​



집에서 먹으니 또 새롭구나.
근데 혼자 먹으니 자꾸 물림...
결국엔 반도 못먹고 버림..
음식물 쓰레기를 가져온 격이다...........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먹으니 내 입맛이 변한건지..
더워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으나,
그냥저냥 했다. 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