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맛집: 수요미식회 영광정 메밀국수 후기

728x90
반응형

수요미식회 막국수 : 속초 영광정메밀국수 냠냠냠

윽..

휴가철이라 그런지,

맛집이라고 검색 된 곳은,

어디든 웨이팅이다.

속초 청초수물회 대기 177팀도 뚫었으니까,

이번에 30팀 정도는 거뜬하겠지 싶었는데 ㅋㅋㅋ

여기는 속도가 속초속초하다 ㅋㅋ

시골답게 느긋느긋함 ㅠㅠ힝..


큰이모댁에서 차타고 한 10분정도 갔나?

여튼, 이모집하고는 매우 가까웠음.

그리고, 영광정 주차장.. 구비는 해 놓았으나

수요미식회 방영 된 후,,
손님이 몰려서 그런가,,,,,,,,,,,,,
주차장에 차가 꽉차서...ㅠㅠㅠ
도로변에 했다는 ㅜㅜ

중요한건, 여긴 주차장이 문제가 아니고,,,

웨이팅이 장난 아니라는..

대기 할 곳도 딱히 없고,

속초에 있는 동안, 여기서 웨이팅 할 때가 가장 더웠다....



수요미식회 방영 되었다고,

간판에 뙇! ㅋㅋ

수요미 때문에 사람 늠나 많은 듯......

이모부는 굳이 여기서 먹어야 하냐며,

다른집도 맛있는 곳 있다고 했는데,

우리는 속초에 자주 올 수 없는지라..

왔을 때 티비에 나온 유명한 곳에서 먹고 싶었다. ㅜㅜ


그래서 이모부 혼자 한 40분 기다리셨나?

그동안 우리는 옆 계곡 다녀옴ㅋㅋㅋ 죄송 ㅠ

그리고 나서도 20분 더 기다린듯...

대략 1시간 정도 기다린 것 같다.

체감상 1시간이니, 한 40~50분 기다린 듯....ㅠㅠ




메밀막국수와, 편육, 감자전, 메밀전병이 나왔나보다.

수요미식회 영광정 메밀국수 나왔던 편을 챙겨보지 못하여,

어떠한 평을 했고, 무엇이 맛있었고, 어떤점이 아쉬웠는지 들었으면

조금더 먹는데 도움이 되지 않았을까 싶다.


일단, 우리는 1인 1막국수를 주문했다.



영광정메밀국수 가격

막국수 : 7,000원 / 양에 비하면 조금은 비싸지만, 요즘 막국수들 가격이 다 요정도는 하니 별 불만은 없다.




주문하면

동치미와, 열무김치, 냉면무절임을 가져다 주신다.

그리고, 메뉴판 옆에 맛있게 먹는 방법이 써있음.




드디어 냉면이 나왔다. ㅋㅋ

첫 비주얼에 살짝 실망을 ㅋㅋㅋ

그리고 비벼서 한입 먹어본 후 두번째 실망을 ㅋㅋㅋ

최소한의 양의 양념장이 들어 있기 때문에,

각자의 기호에 맞게 양념장, 설탕, 겨자, 식초, 참기름, 동치미국물을 넣어줘야 한다.

그것을 몰라서 처음에 먹어보고 너무나 놀랐다.

최소한의 양념장만 들어있어서 맛있기가 개노맛ㅋㅋㅋ

기호에 맞게 배합하면 개꿀맛으로 변함 ㅋㅋ



흐흐흐..

먹는방법을 가져다 주시면서 기호에 맞게 넣어 드시라고 말해줬으면 좋았을텐데..

보통 막국수집에 가면, 그래도 보편적인 맛이라고 해야되나?

딱 먹었을 때, 괜찮군. 하는 정도는 되어야 하는데..

그게 안되어서 처음에 놀랐음 ㅠ




동치미 국물을 넣고,

겨자, 식초, 참기름, 설탕을 와구와구, 그리고 양념장 듬뿍! 기호에 맞게 넣으니

으헝헝 이제야 맛있다 ㅋㅋㅋ


어찌보면, 처음 나왔을때 평양냉면ㅋㅋㅋ

기호에 맞게 양념장 넣으면 함흥냉면으로 변한다고 해야 맞을 듯 ㅋㅋ





ㅋㅋㅋ그래서

결국은 뭐냐..ㅋㅋ

맛있게 잘 먹었다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청초수물회보다 맛있었다.ㅋㅋ

그러나 1시간 기다리라고 하면..

또 기다릴수 있을지는 모르겠다..

다른곳을 가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그러나, 맛있게 먹었다는 것은 트루~ㅎㅎ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