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맛집 : 일산칼국수 본점 후기

728x90
반응형

일산애니골맛집 : 일산칼국수 본점

대한민국에서 칼국수 5손가락 안에 들지 않을가 하는 집 중 하다.

물론 맛있는 칼국수집은 많지만, 여긴 맛있고 유명한집임.

그러니까 칼국수매니아라면 꼭 한번 드셔보기를 추천하는 바 임.

일산칼국수의 주 메뉴는 닭칼국수임!

옆테이블 보니까 바지락칼국수 시키던데, 메뉴판에도 없고 안물어봐서 잘은 모르겠음!


일산칼국수휴업일 먼저 보고가실게요.

웨이팅하다보면 이 액지가 눈에 똭 들어옴!

2018년 일산칼국수휴무일이니 참고하시면 헛걸음 하는 일 없을 듯.

그리고 일산칼국수영업시간

평일 : 10:00~20:30

주말, 공휴일 : 10:00~20:00

이라고 안내되어 있는데, 실제로는 재료가 다 떨어지면 영업이 끝나기 때문에

평일기준 8시 전에는 가야지 먹을 수 있음.

8시쯤 도착하니까 재료 소진이라고, 돌아가 피메일 외치셨다는..

흐규흐규



칼국수 생명 겉절이 아니겠음?

일산칼국수는 유명한 만큼 모든 음식이 평타는 친다는 ㅋㅋㅋ

겉절이도 무난하니 맛있었음.


<일산칼국수가격 및 메뉴>

닭칼국수 : 8,000원

콩국수 : 8,000원

공기밥 : 1,000원

매우 단출한 메뉴판 되시겠음.

콩국수는 하계메뉴이니 참고바람


후추를뿌리고

다대기도 넣어서 먹음 핵꿀맛.

처음 먹었을 때 느꼈던 감동은 덜했지만,

그래도 맛있는건 인즈엉

ㅎㅎ



개인적으로 공기밥은 꼭 시키기 바람.

갠적으로 면보다 밥이 더 맛있다고 느끼는 1인임



ㅋㅋㅋㅋ

함께간 J가 게눈감추듯 클리어함.

그리고 내꺼를 가져감ㅋㅋㅋ

그래서 의도치 않게, 둘다 비어보임

ㅋㅋㅋㅋㅋㅋ

크항항맛있다

비오는날 추천메뉴 : 일산칼국수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