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역맛집 : 정가네 주먹고기 후기(존맛주의)

728x90
반응형

부천맛집 , 정가네주먹고기 후기

부천 먹요정 사촌언니의 강력추천하는 부천역맛집인 정가네 주먹고기를 어제 다녀왔다.
역시 맛집은 추천자와 같이 가는게 가장 정석이 아니겠는가?
언니의 안내에 따라 나랑 동생은 쫄래쫄래 따라감.

부천역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 있는 고깃집 되시겠음.

위치먼저 보고가자.

부천역사도 크기에 지하상가를 이용하면 좀더 편리하게 올 수 있음.

평일에도 6시 이후에는 웨이팅이 존재해서 언니는 1시간은 늘 기다린다고 했었다.

우리는 6시에 마지막 테이블에 착석했음.!


부천역존맛집 정가네주먹고기
주 메뉴는 주먹고기와 매운갈비찜이라고 했다.

일단 이집 주변에서부터 미친듯이 나는 존맛향이.... 나를 미치게했음.



부천역 정가네주먹고기 가격 및 정가네주먹고기메뉴판

가격은 리즈너블한 편!

손님이 많고 바빠서 주류 및 음료들은 셀프라는 거~


우리는 셋이서 일단 주먹고기3인분에 즉석 뚝배기밥 3개를 시켰음.

즉석뚝배기밥은 추가주문이 안되니, 처음시킬때 잘 시켜야됨.

밥 좀 먹어봤다 하면 두개 드시는것도 ㅊㅊ ㅋㅋㅋ

뚝배기밥이라 존맛임 ㅋㅋㅋ




밑찬이 하나같이 맛있음.

후..

또가고싶다.



크.... 불 가져다 주시니 급 따뜻해짐.



요거요거 주먹고기 3인분임 ㅋㅋㅋ

1인분에 200그람 즉, 한근이라는 소리~ ㅋㅋㅋ

의심은 넣어둬 넣어둬 ㅠ


사촌언니 소주파라 늘 오리지날만 드신다는 멋진 분.



많이 뒤집으면 탄다고 딱 한번만 뒤집어 줘야 한다.

고기 잘 굽는 분 데려가시면 좋을 듯.

석박지 구워먹는게 개 별미.

진짜 고기기름에 구워진 석박지는 레알핵꿀맛..밥도둑...

ㅎ ㅏ.. 또가고싶다.

진짜 존맛.



요거요거 즉석뚝배기밥 ㅋㅋㅋㅋ

밥을 직접 떠서 주심ㅋㅋㅋ

그리고 누룽지 만들어 주신다는 ㅋㅋㅋㅋ

아진짜 술을 안먹을수가 없겠구나.


오늘 참이슬오리지널 함께하셨구요.ㅎㅎ

즉석뚝배기밥을 시키면 조개젓을 주시는데,

새콤하니 김에다 싸먹으면 캐 캐 캐 맛있음 ㅠ



매운갈비찜도 1인분 시킴.

숯불에 끓여먹는 갈비찜이라니 ㅋㅋ

화력이 좋으니 팔팔끓는댜 ㅋㅋㅋㅋㅋ

매운맛 중간맛 순한맛 선택가능함.

우리는 순한맛 ㅋㅋ



당면 사리 추가가 되었음 하는데,,,
그런거 따윈 없다. 주는대로 먹는다 그게 정가네주먹고기 룰 이라고 함.

순한맛인데도 불구하고 좀 매웠심~



개인적으로 요근래 먹었던 고기중 제일 맛있었음.

후...

조만간. 한달안에 또 올거임.

후.. 진짜 맛있어!! 



그리고 우리는 부천역사 스타벅스엘 갔다.

스타벅스 요래 협소한 곳 첨 봄;; 넘 좁았심;

드립커피 1

자바칩 추가한 그린티프라푸치노

그리고 새로나온 #녹차팥카스테라 시킴

ㅋㅋㅋㅋㅋ

내동생 스벅호갱님이니까 새로나온건 꼭 먹어봐야 한다고해서 처음 간 스벅에서 없길래 나왔음..

진짜 귀찮 ㅋㅋ




생각보다 별로였던 녹차팥카스테라

ㅋㅋㅋㅋ

생크림이 조금밖에 없어서 그런듯?

파시통통 아시는분 ㅋㅋ?

바로 파시통통 맛임ㅋ



얼마전에 세계과자할인점에서 산

맥주사탕, 페인트사탕

요즘 세계과자 할인점에서 불량식품들도 많이 팔더라.

오랜만에 보니 반갑구나 ㅋㅋㅋㅋ

가격도 많이 올랐고~

ㅎㅎ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