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맛집 : 흑석동 김일성쭈꾸미 냠냠

728x90
반응형




중앙대 근처 웬만한 밥집 & 술집은 거의 다 가본 나로서 ㅋㅋㅋ

이번에는 김일성쭈꾸미 후기 고고싱.







티스토리 지도 검색이 안되어,

옆가게인 엉터리생고기근처로 위치를 잡았다.

흑석역 5분거리이며, 되게 맛있게 먹었던 집 임.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쭈꾸미 효능ㅋㅋ

김일성쭈꾸미 가격 및 메뉴

그리고 김일성은 주인이름이라며 ㅋㅋㅋ 

묻지마세요.













4명이 갔으니까,

쭈꾸미철판4개주세요


계란찜도 넘 맛있는거, 냠냠냠.












중앙대맛집 김일성쭈꾸미

맛있게 볶아주세요.








치즈 굿

날치알 보다는 치즈죠 ㅋㅋ

쿄쿄쿄







개강했으니까 오랜만에 쭈꾸미에 소주한잔 캬 하고 싶은 욕구 샘솟는.

중앙대 술안주 괜찮은 집 중 하나인 김일성쭈꾸미 포스팅 끝!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