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후문 밥집 : 동순이빨간부대찌개

728x90
반응형




중앙대 근처 안가본 밥집이 없는 나로서,

오늘은 중앙대후문 밥집 리뷰 ㄱㄱ싱.






학교 후문에서 3분쯤 내려가면 찾을 수 있다.

후문과 상도 가야보쌈(정기고 부모님께서 운영하는) 사이에 있음.

지도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지만

나는 이집을 추천하지 않음.ㅋㅋ


가는 것은 그쪽의 선택.









원래는 금순이네 밥신 이라는 밥집이었는데,

동순이 빨간 부대찌개로 바뀌었다.












금순이네 밥신도 좀 노맛이라 한번먹고 안간 곳 인데,

느낌이 상호명만 바뀐 것 같아서 안가려고 했는데..

소주 천원 이벤트가 뭔지 참ㅋㅋㅋ











동순이빨간부대찌개 메뉴 및 가격

우리는 동순이부대찌개 2인분을 시켰다.


사리추가 가능.











2인분의 비주얼.

밑찬도 그냥그렇고 비주얼도 그냥 그렇다.







천원 이벤트 중인 이슬이의 자태 ㅋㅋ

너땜에 왔어 인마. ㅋㅋ








보글보글 끓는다.

먹어본다.

맛없다.

이유를 모르겠다.

가게 사장님이 만든 특별 육수로 만든 부대찌개라는데

세상에나, 부대찌개가 맛없다니!!!!











다데기를 달라고 하고,

넣어서 끓여봤다.

역시나 맛없지만,, 처음보다 낫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