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산동 맛집 : 깔끔한 경복궁불고기

728x90
반응형


포스팅 할 거리가 넘 많음.

일단, 하나하나씩 하기로 ㄱㄱ싱.


오랜만에 불고기가 먹고싶어서 계산동에 있는 경복궁불고기 고고함.










위치는 지도를 참고 하시면 되고,

주차장도 잘 구비되어 있어서 회식장소로도 강추드림.

#계산동회식장소추천#경복궁불고기#ㅋㅋㅋ




















문을 열고 들어가 보겠습니다.

근 일년만에 오는지라, 설리설리쓰

쿵쿵












회식으로 자주 오던 곳이라,

항상 룸에서만 먹다가 오늘은 급 오게 되어 테이블에서 먹었습니당.


룸이 역시 조용하고 편함.

경복궁불고기 예약하면 편합니다.

ㅜㅜ











경복궁불고기 메뉴판

런치세트도 잘 되어있음.

우리는 저녁식사하러 간거니깐

한우양념불고기 (17,000) 5개 주문 ㄱㄱ










5명이서 같이 한테이블 쓰려고 하니까 넘 좁았다.

우리가 원한거지만,, 룸 룸 룸룸

4인용 테이블인데, 5이라 밑찬 놓기도 힘들었음ㅋㅋ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경복궁불고기 깔끔해서 좋음.

이맛에 오지.ㅋㅋ














경복궁 한우양념불고기

익숙한 그맛 ㅋㅋ

밥 비벼먹음 꿀맛인 그맛ㅋㅋㅋ


쏘맥이 술술 들어간다.











육회(28,000원)도 주문했다.

육회는 맛은 괜찮은데, 양이 너무 작다 ㅠㅠ














냠냠냠

소주에 육회 한점 먹음 꿀맛인거

냠냠냠냠냠냠냠











추가로 한우생불고기(19,000) 2개 더 시켰다.












양념불고기와는 또 다른맛.

이건 좀 고소한게, 고기의 본연의 맛을 느끼려면

양념보다는 생불고기다.


불고기에서 고기의 참맛을 찾는다는 자체가 좀 우습지만 말이다.













핏기 가시면

생불고기 한점, 소주로 입가심 캬





경복궁불고기는 맛은 무난한데, 찬도 정갈하고, 깔끔해서 좋당 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