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스타필드 후기, 주차 팁

728x90
반응형

고양스타필드맛집, 고양스타필드주차 팁, 고양스타필드 후기


추석연휴 새로이 오픈한 스타필드 고양엘 다녀왔습니다.
하남스타필드에 좋은 기억이 한가득이라 기대 한가득 품고 출발 했었죠 ㅋㅋ
우리집에서는 하남보다 훨씬 가까운 고양에 스타필드가 생겨서 어찌나 반갑던지 ㅋㅋ

그러나, 긴 추석연휴 ㅋㅋ 나만 스타필드를 생각 한게 아니었다. 작년 겨울에 하남스타필드 갔을 때도 가족단위 손님들 많았는데,
오픈빨 제대로 받고 추석연휴까지 껴서 그런가
고양 스타필드 인파 후덜덜 ㅋㅋ
스타필드 도착 3키로 전 부터 차가 오지게 막히더라.............

우리는 3시쯤 도착했고, 6시 반쯤 나왔는데!
그 시간에도 스타필드 가려고 줄 선 차량들 엄청 많았음. 혹여나 껴들면 살인 날 수도 있겠거니 싶었고....
주변 주민들 스타필드 때문에 교통 혼잡 스트레스 말이 아닐 듯 싶었다 .


고양스타필드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시고,

주변에 주차하고 가기에도 너무나 편리함.

꼭 고양스타필드 주차장에 주차하려고만 하시지 마시긔~




스타필드 도착쿠 ㅋㅋ
스타필드고양 주차 대란이니
스타필드고양 주차 팁 하나 드리겠음ㅋㅋㅋ
주변에 공영주차장 있으면 그냥 돈 주고 주차하시는게 마음 편하고 시간 절약에 정신건강에도 이로울 듯.
우리는 기다리면서 도로에다 버린시간이 1시간은 족히 넘었음.
신기한게 주차장 가는 길 빼면 매우 한산함.
그래서 주변 공원 산책 했을 때에 불법 주차 한 분들도 많이 보였음 ㅠ
그러나 불법 주차하면, 벌금 크리 맞을 수도 있으니 맘편하게 공영주차장에 안전히 주차하고 걸어가는 것 추천.
공원 조성도 잘 되어 있고 굿.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이리치이고 저리치이고
유모차에 강아지들까지 ㅠㅠ
요즘 많은 공원에서도 강아지 출입을 금하고 있는데, 물론 필자는 강아지를 매우 좋아함.
그러나 사람이 너무 많아서 강아지가 오히려 위험해 보여서 좀 그랬다. 사람이 많으니 바닥 잘 안보이고, 혹시나 강아지 싫어하는 사람도 있으니 말이자...

고양스타필드 인생사진 네컷,

우왕 굳ㅋㅋㅋ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서 핫한 인생사진 네컷이죠 ㅋㅋㅋㅋㅋ
저희도 찍어봄ㅋㅋㅋㅋㅋ

생각지도 못한 순간 찰칵 찰칵 찰칵....

이번에는 망쳤지만, 다음에 찍으면 꼭 성공하리오..

가격도 4,000원이라 가볍게 찍기 좋음.



층별 안내도
스타필드고양 메가박스 영화관 4층에 있고
Bmw매장 현대차 매장까지
체험할 수 있는 상품군이 다양해서 좋았다.
그리고 가장 좋은건 아쿠아 필드.
요즘 같이 오픈빨 제대로 받았을때 아쿠아 필드가면 그것도 헬 일 듯ㅋ



스타필드고양맛집탄탄면공방 탄탄면 먹으려고
주문을 하니 40분 기다려야 된다고 했다.
계산 하고 , 주변 둘러보니 40분은 금방 갔지만...... 휴 ㅠㅠㅠ 지금은 모든게 다 웨이팅이다....ㅜㅜㅜ
여유롭게 즐기고 싶었는데
너무나 시끄럽고 사람많아서
피곤하기만 했다 ㅜㅜ

한 두어달 지나면 괜찮아 질까?

고양스타필드 푸드코트는 하남스타필드에 비해 조금은 질이 떨어지는 것 같았다 ㅠ

에궁궁궁 여튼 ㅋㅋ
너무 사람에 치여 급 피로해져서
커피 테이크 아웃해서 스타필드를 빠져 나옴.



스타필드고양 푸드코트는 하남보다는 못미치지만,
요즘 푸드코트에 전국에 있는 맛집 섭외​하는게 추새라
고양스타필드에도 탄탄면, 교토카츠규, 쉑쉑버거, 화장실 만큼이나 많은 스타벅스 등ㅋㅋ





고양스타필드레고
레고 자유의여신상 판매중 ㅋㅋ
가격은 무려 5,200,000원ㅋㅋ
내가 잘 못 본거 아니겠지???
하고 계속 봤는데도 오백이십만원ㅋㅋㅋ
J말로는 레고자유의여신상 원래 비싸다고 함. ㅠㅠ
스타워즈는 53만원 ㅜㅜ
상대적으로 저렴해 보이나...
내게는 비싸기만한. ㅜㅜ



고양스타필드 인파 후덜덜 ㅋㅋ
혹시나 궁금해서 가볼 생각 있으신 분들은
지금은 좀 피하시는 게 좋을듯
사람 넘나 많음 ㅋㅋ
사람 뿐만 아니라 애견들도 많음ㅋㅋㅋ ㅠㅠ

맞다 그리도 고양스타필드에 조던 파는데
가격이 좀 사악함ㅋㅋㅋㅋㅋ

ㅋㅋ볼거리 많고 체험 거리 많은 스타필드 ㅋㅋ
사람만 조금만 덜했으면 좋았을 텐데 ㅜㅜ
사람 많아서 오늘 하루를 빼앗겨 버린 느낌이 들었다. 겨울이 되면 다시 가봐야겠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