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아울렛, 한섬팩토리 쇼핑

728x90
반응형

가산디지털단지 아울렛 한섬팩토리 쇼핑 다녀왔다.

​가산디지털단지 일명 가리봉에는 많은 아울렛이 있다.

마리오아울렛은 정말 워낙 유명하고, W몰, 현대아울렛가산점, 롯데팩토리아울렛 등등

엄청난 아울렛이 있지...

그중에도 나와 동생이 가장 좋아하는 곳은 가산 한섬팩토리이다.

한섬은 현대백화점그룹의 패션 계열사이다.

그래서 한섬팩토리는 현대상품권 결제가 가능하지..^^


여튼, 가산 한섬팩토리 위치부터 고고싱~

가산디지털단지 4번출구로 나와서 지도 참고해서 찾아가면 굿!


오랜만에 가보니, 한섬브랜드 및 한섬팩토리에 신규입점 된 브랜드들이 꽤 보였다.

캘빈클라인, 클럽모나코, dkny, 타미힐피거 보브 등.

후..

아울렛으로 넘어오면 우리야 넘나 좋은 것.

한섬팩토리의 꽃은 타임인데,

신규 입점 브랜드가 많아서 볼거리가 더 늘었다.

한섬팩토리만 한바퀴 돌아도 넘나리 피곤한 것.... ㅜㅜ ㅜㅜ..

우리는 보브에서 코드 하나 샀는데,

리테일가 45마넌 아울렛가 14마넌..

개 득템이라 생각해서 바로 건져옴.

세탁소에 드라이 맡겨놔서 사진 없는게 함정...

가성비 끝내준다고 생각해서 건져왔는데ㅋㅋ

올겨울 잘 입었음 좋겠다.


보브 니트, 타임슬랙스

하나당 11만원씩해서 22만원.

리테일가는 장난없지만,

아울렛으로 넘어오니 리테일가를 생각하면

약간 합리적이다 라는 생각이 드는건 합리화겠지?



가산한섬팩토리 신나게 쇼핑하고,

급 지쳐서 스타벅스를 갔음.

한섬팩토리 건너편에 스벅이 있음ㅋㅋㅋ

바닐라크림콜드브루

넘나 부드럽고 깔끔하고 맛남ㅋㅋㅋ

스벅음료추천은 바닐라크림콜드브루로 하겠심.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