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척스카이돔: 넥센vs두산(feat.피자헛)

728x90
반응형

​입추가 지나서 인지
날씨가 꽤나 선선해 졌다.

그럼에도 8월이니, 땀이 흐르는 건 어쩔수 없나보다.

오늘은 오랜만에 야구를 보고싶어서 J랑 야구장데이트를 하기로 한 날이다.

더위를 많이 타는 J라, 고척스카이돔 구장은 J에게 최적화 된 야구장 이라고 할 수 있다.
움하하하.

가기 5일전쯤 인터파크로 예매를 했고,
요즘은 예매하면 카톡연동이 되어 메시지가 오기 때문에 예매정보를 폰으로 쉽게 확인 할 수 있어 편리하다.

여튼 고척스카이돔으로 고고싱.




구일역에서 하차하여,
2번출구로 나가면 바로 보임.

나와서 보니, 차들이 마구잡이로 주차가 되어있다.
대중교통으로 갈 거라, 주차장 검색은 안해봤는데, 편하지는 않나보당...ㅋㅋ아니 모르겠당ㅋㅋ





고척야구장은, 돔 형태로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는 국내 유일의 구장이다.
때문에, 우천취소가 없는 야구경기임.
넘나 좋음.
위치는 구일역 2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임.




인터넷으로 예매한 티켓 교환을 위해
티켓부스로 갔다. 무인 발권기로 가능 한데,
직원분께서 티켓판매소에서도 발권 가능하다고 하여 여기가 줄이 더 짧아서 티켓판매처에서 교환함.




날씨 끝내줬던.
2017.8.11(금)
넥센vs두산 전 ㅠㅠ
아쉽게도 두산이 넥센에게 졌지만.
고척스카이돔음 에어컨이 빵빵한 구장이라
정말 쾌적하게 경기를 관람 할 수 있어서 좋았음.




우리는 원정팀 3루 4층 지정석 이었다 ㅋㅋ
D, E구역의 입구로 들어가면 된다.





고척스카이돔 구장의 크기는
잠실 구장에 비해서 좀 아담했다.
그래서 인지 층의 경사가 좀 가파라서
조심조심 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가기전에, 고척스카이돔맛집을 검색해봤는데
딱히 먹을만한 곳이 없어서
개봉2호점 피자헛에서 피자를 포장해 왔다.
 

피자헛 포장 40%할인 개이득ㅋㅋ
고척돔 안에 피자헛 있는데, 여기는 할인 없다는 ㅋㅋ 혹시 피자드실 분은 개봉2호점 배달 시켜도 30프로 할인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내가 젤로 좋아하는 피자헛 최애 메뉴 리치골드 치즈킹 ㅋㅋ
진짜 치즈킹이 피자헛 메뉴 중 젤 존맛이다.
(입맛은 주관적이니까 존중 부탁 ㅠ)


야구장에 빠질 수 없는 맥주 ㅋㅋ
고척스카이돔 구장 안에서 판매하는 맥주다.
500ml 3,500원 되시겠음ㅋㅋ
밖에서 1L에 사천원에 파는데, 구장 들어가면 두배라고 하셨는데, 이말이 이말이었나봄.
그런데 고척돔은 주류 반입을 제한하는 것 같던데... 처음이라 잘 모르겠다 ㅠㅋㅋ



경사가 매우 가파른 고척돔ㅋㅋ



넥센 홈경기인데, 원정팬이 더 많았다는 ㅠㅠ
넥센는 경기 중간중간에 선물을 특히나 많이 주시더라는 ㅋㅋㅋ 부럽 ㅋㅋ



피자헛 맛있다 ㅋㅋ
고척스카이돔 맛집 피자헛 ㅋㅋ
진짜 추천드림ㅋㅋ



아이폰 파노라마 고척스카이돔ㅋㅋ
찍어보심ㅋㅋ​

아맞다.
넥센 금요일 클럽데이 라는 행사를 진행하더라.
우연찮게 금요일에 넥센 홈구장에서 경기를 봐서 금요 클럽데이 행사도 참여해봄.
넥센 응원단상 쪽으로 가변 라이트봉을 나눠주고, 디제이를 초청하여 행사를 진행하는 듯.
그러나, 경기가 끝난 후 진행하는 거라 그런지, 에어컨이 꺼지니 너무나 더웠다는..
그래서 그냥 분위기만 느끼고 집으로 돌아갔다.

8월 11일 넥센 mpv 김하성 선수가 금요 클럽데이 시작 전 팬들에게 인사를 하였는데, 나름 훈훈하더라는 ㅋㅋ 키키

여튼,
여름엔 고척스카이돔 개짱이다.
시원시원 존좋 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