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해방촌 맛집 : 보니스피자 강추

728x90
반응형

해방촌 보니스피자 존맛탱

친구들이랑 작년 이맘 때 쯤, 보니스를 처음 가봤었는데

얼마전에 남자친구랑 다녀왔음요 ㅋㅋㅋ

비오는 날 임에도 불구하고, 50분 기다렸음요.

토요일 2~3시 쯤으로, 좀 어정쩡한 시간이라고 생각해서 사람 없을 줄 알았는데, 대단한 오산이었음 ㅋㅋㅋㅋㅋ.

헤헤헤헤헤헤 여튼 보니스 제가 먹었던 꿀맛 피자를 소개해드림.



위치는 이러이러함요 ㅋㅋㅋ

이태원역에서 가까움 ㅋㅋ

도보 10분 안에 있음 ㅋㅋ

후앙  또 가고 싶다.



<보니스피자 메뉴판, 보니스피자 가격>

보통 많이 드시는게 하프앤 하프

하프앤하프 R사이즈 기준 18000원 / P사이즈 24,000원

우리가 주문한건, 하와이안 & 빅이안ㅋㅋ

이조합 개강추 드림ㅋㅋㅋ

그리고 남친이랑 둘이 갔는데, R사이즈 맥주한잔씩 했는데,

넘모자랐음 ㅋㅋ

남으면 포장 되니까 P 사이즈 드시길.

사람많으면 그리고 R 사이즈 팬피자는 안됨. 




코젤라거 2잔과

할라피뇨 ㅋㅋ

여기는 피클이 없음.

온리 할라피뇨 ㅋㅋ

할라피뇨 역시 셀프 ㅋㅋㅋㅋ

굿..ㅎㅎ




좌 하와이안피자  우 빅이안

와 진짜 개존맛탱 ㅋㅋㅋ

하와이안은 달콤 끝판왕

빅이안은 그냥 맛있음 ㅋㅋ 미쿡맛이라고 할까나?

친구들이랑 먹었을 땐 그냥 그랬는데

남자친구가 많이 먹어서 그런가 

괜한 먹부심이 생겨서 와구와구 먹음ㅋㅋㅋ


R사이즈 시켰다고 남자친구 삐짐;

왜 P사이즈 안시켰냐며...

다음에가면 꼭 파티사이즈 시키겠다고 사과함;;;



와.. 진짜 개존맛이네요

옆에 치즈가루랑 칠리후레이크 ㅋㅋㅋ

칠리후레이크 뿌려먹음 진짜 진심 존맛입니다.


곧 갑니다 보니스펍 기다리셈.

와구와구 1인 1피자 할꺼임.

ㅠㅠㅠㅠ



클리어 ㅋㅋㅋ

이거 먹고 우리는 바로

엉터리통닭가서 후라이드에 오백 한잔씩 먹었다 ㅋㅋㅋ

그리고 나서 바로 고디바 하나씩 떄리고 ㅋㅋ

뒈지게 먹어도 또 돼지가 되었나봄.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